NO.1: 마이애미 블루
NO.2: 마이애미 블루스
NO.3: 마이애미 블루 펜더
NO.4: 마이애미 블루 텔레
NO.5: 마이애미 블루 기타
NO.6: 마이애미 블루 베이스
NO.7: 마이애미 블루 디시
NO.8: 마이애미블루 랩핑
NO.9: 포르쉐 마이애미 블루
NO.10: 아프로 2 마이애미 블루
교통사고 사망자 9명 모두 남성인 것으로 밝혀지자 '잘 죽었다' 비아냥
극도의 남성혐오 그대로 드러내…운전자 '갈배'로 지칭하며 노인혐오까지
사이트에서 이 글을 캡처한 사진이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로 전파되자 누리꾼들은 "제정신인가?",마이애미 블루"안타까운 사고에 남성혐오를 대입시키는 건 악마"라는 등 분노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2일 온라인 여성 커뮤니티 등에 따르면 이 커뮤니티에서는 전날 사고를 낸 운전자를 '갈배'(남성 노인을 비하하는 속어)라고 지칭하는가 하면 남성 9명이 사망한 것에 대해 '축제다','개꿀',마이애미 블루'굿다이'(좋은 죽음)등의 용어를 사용하며 냉소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런 사실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타인의 고통에 공감하지 못하는 사이코패스같다"며 "혐오를 통해 얻는 것이 무엇인가"라고 안타까움을 표시했다.
해당 글에 대해 사이트 내에서도 비판의 목소리가 나오자 현재 이 글은 삭제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글이 게시된 사이트는 여성만 가입할 수 있으며,가입 전 신분증을 통한 본인 인증은 물론 최종 가입 승인을 받기 위해서는 사이트 관리자와의 전화통화까지 거치는 등 조건이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졌다.
마이애미 블루
:전공의에 이어 의대생도 단체행동뉴스 기사[서울=뉴시스] 정병혁 기자 = '전공의 집단행동'에 이어서 의과대학 학생들의 집단 휴학이 이어지고 있는 23일 서울의 한 의과대학 강의실 앞 사물함에 실습용 가운과 토시가 걸려있다.
마이애미 블루,테스타마타(testamatta· 이탈리아어, 미친 머리)라는 특이한 이름의 와인으로 유명한 비비 그라츠(Bibi Graetz)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