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매출 순위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는 지난 5일 서울 마포구 중소기업DMC타워에서 열린 '제19회 대한민국환경대상' 시상식에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심우섭 SH공사 기획경영본부장(오른쪽)과 이규용 대한민국환경대상위원회 위원장이 수상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제공=SH공사)
이 상은 정부 부처 전·현직자로 구성된 대한민국환경대상위원회가 주관하는 행사다.SH공사는 환경경영 전담조직 신설,프리미어리그 매출 순위기후변화대응 가이드라인 수립,프리미어리그 매출 순위친환경 공법 발굴 등의 분야에서 노력을 인정받았다.
SH공사는 2018년 도시개발공사 최초로 미세먼지 종합대책을 수립했으며,프리미어리그 매출 순위지난해에서 ESG 경영 추진체계를 구성한 바 있다.특히 환경 부문 전담 조직인 녹색도시부를 신설해 환경경영 전략체계를 구축했다.친환경 재원 조달을 목적으로 약 3000억원 규모의 녹색채권을 발생해 '에너지절약형 친환경 주택건설 프로젝트'도 추진하고 있다.
김헌동 SH공사 사장은 "서울시민의 주거 안정을 책임지는 공기업으로서 SH공사의 역할에 대해 고민하고 ESG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매출 순위
:업계 관계자는 “배달 경쟁이 심화되고 업황이 힘들어진 상황에서 GS리테일이 주요 투자회사 관리를 강화하는 차원일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매출 순위,제주에 있는 오름의 수만 360개가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