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kbo 9월 mvp

NO.1: 누에고치

NO.2: 누야 빨간약

NO.3: 누야

NO.4: 누우면 어지러움

NO.5: 누아르 뜻

NO.6: 누오

NO.7: 누이

NO.8: 누워있을때 어지러움

NO.9: 누워있다 영어로

NO.10: 누워서 하는 고관절 운동



[KBS 광주] [앵커]

최근 광주와 전남 지역에서도 코로나19 확산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코로나19 자가검사 키트와 치료제 품귀 현상까지 나타나고 있습니다.

곽선정 기자입니다.

[리포트]

광주의 한 약국,코로나19 자가검사 키트가 들어있던 상자가 텅 비었습니다.

업체를 통해 추가 주문을 하려고 했지만 재고가 없다는 답을 받았습니다.

[김규진/약사 : "저번 주에 나가고 난 뒤로는 지금까지 약국에 공급되지 않고 있어요."]

그동안 자가검사 키트를 판매해왔던 편의점도 마찬가집니다.

["(코로나 키트 있어요?) 그 전에 있던 게 다 팔리고 새로 안들어왔어요."]

코로나19 치료제도 구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 약국은 지난 주까지만해도 약이 없어 환자들을 다른 약국으로 안내해야 했습니다.

이번주에는 소량을 확보했지만 언제 동날지 걱정입니다.

[고형석/약사 : "굉장히 무더운데 그 약을 찾아서 가셔야 하는 거 보면 마음이 안타깝죠."]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자가검사 키트나 치료제의 생산과 공급량이 줄었는데,최근 코로나19가 빠르게 확산한 것이 원인입니다.

광주시가 전남대병원 등 5개병원을 대상으로 표본 감시를 한 결과,코로나19 입원 환자 수는 지난 6월 4째주 4명에서 8월 첫주에는 48명으로 10배 이상 늘었습니다.

광주시는 광주시약사회와 함께 코로나19 치료제 조제기관 목록을 공유하고,SNS로 약국끼리 실시간으로 재고 정보를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이달 말까지 유행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방역 수칙을 지킬 것을 강조했습니다.

[배강숙/광주시 공공보건의료과장 : "손씻기라든지 마스크 착용 등 개인 방역수칙을 지켜주시길 당부드리고 또 실내에서는 2시간 간격으로 주기적으로 자연 환기를 시켜주시길 당부드립니다."]

한편 질병관리청은 치료제를 추가 구매해 지자체에 공급하고,자가검사 키트 제조와 유통 상황도 점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KBS 뉴스 곽선정입니다.

누아르 뜻

:펀드 결성에 성공하면 IMM인베스트먼트의 운용자산(AUM)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눙,9g 금에 블루 다이아몬드가 장식된 액세서리 형태의 제품이며 총 20개만 한정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