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독일 2부리그 순위
중간 지주사 구조 구축
SK네트웍스는 자동차 관리 사업 부문인 스피드메이트 사업부와 무역을 담당하는 트레이딩 사업부를 각각 물적 분할을 통해 분사한다고 17일 밝혔다.
SK네트웍스는 이날 이사회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의 안건을 의결했다.이사회 결정에 따라 오는 8월 임시 주주총회 등을 거쳐 스피드메이트 사업부는 9월,독일 2부리그 순위트레이딩 사업부는 12월 각각 새로운 법인으로 출범한다.
SK네트웍스는 “미래 성장 전략에 따라 전사적인 인공지능(AI) 기반 비즈니스 모델 전환을 주도적으로 이끌며 자회사들의 장기 성장을 돕기 위해 분사를 결정했다”라고 밝혔다.이어 “자회사들은 독립적 의결 체계 속에서 신속하고 효과적인 사업 추진력을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SK네트웍스는 두 사업 부문 분사를 시작으로 향후 나머지 사업들도 추가로 분사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SK네트웍스는 향후 중간 지주사 구조를 구축할 계획이다.SK네트웍스는 두 자회사가 독립된 법인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독일 2부리그 순위주요 사업과 자회사들의 미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독일 2부리그 순위
:/연합뉴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 비수도권 그린벨트 확 푼다…1·2급지까지 개발 허용▶ 전공의 7813명 근무지 이탈…6112명 업무개시명령▶ 전공의 8816명 사직, 전체 71%…7813명 근무지 이탈▶ 윤재옥 "정부·여당, 국민 지지 토대로 민생·정치개혁 추진"홍선미 smhong@asiatoday.
독일 2부리그 순위,이들 일당은 성관계하도록 바람 잡는 유인책, 성관계를 하는 여성, 보호자를 사칭해 피해자를 협박하는 인물 등으로 역할을 나누는 치밀함을 보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