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가나돈까스

케이오 포커

NO.1: 케이오 포커

장맛비가 내려 우산 쓴 시민들이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 뉴스1 ⓒ News1
장맛비가 내려 우산 쓴 시민들이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 뉴스1 ⓒ News1

(인천=뉴스1) 이시명 기자 = 2일 오후 4시를 기해 인천 지역에 내려져 있던 호우주의보를 해제했다고 기상청이 밝혔다.

앞서 기상청은 이날 오후 1시를 기해 인천 전역에 호우주의보를 발령했었다.

호우주의보는 3시간 강우량이 60㎜ 이상으로 예상되거나 12시간 강우량이 110㎜ 이상 예상될 때 내려진다.

이날 오후 4시 기준 인천 지역의 12시간 강우량은 강화도 64.4㎜,케이오 포커무의도 48㎜,케이오 포커연수구 44.5㎜,케이오 포커부평 52㎜,케이오 포커중구 55.3㎜,케이오 포커백령도 21.2㎜ 등이다.

기상청은 이날부터 내린 비가 3일 낮이면 대부분 그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다만 기상청 관계자는 "다시 강한 비가 내릴 수도 있으니 하수도와 우수관,케이오 포커배수구 등에서 물이 역류할 가능성에 대비해 달라"고 당부했다.

케이오 포커

:지난해 말 '블레이드앤소울2'의 판호를 받은 엔씨는 연내 출시를 목표로 현지화 작업을 진행 중이다.

케이오 포커,환경부 관계자는 "독미나리를 허가 없이 채취하거나 꺾을 경우 '야생생물 보호 및 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만~3,000만 원 벌금에 처해질 수 있다"며 보전 노력에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