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닉 샤랫

노팅엄 포리스트 대 브리스틀 시티 라인업 - ID=2024-12-15%2Fnacpjt.html

NO.1: 노팅엄 포리스트 대 브리스틀 시티 라인업

홍콩에서 열린 2026 월드컵 축구 아시아 예선전에서 중국 국가가 연주될 때 등을 돌린 혐의로 3명이 체포됐습니다.

6일(현지시간) 밤 홍콩 경찰은 국가법 위반 혐의로 18∼31세 남녀 3명을 체포했다고 홍콩프리프레스 등 현지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이들은 홍콩 스타디움에서 열린 홍콩-이란 경기에 앞서 중국 국가가 연주될 때 등을 돌려 국가 모독 혐의로 체포됐습니다.

당시 현장에는 사복 경찰관들이 배치돼 관중석을 촬영하고 있었습니다.

체포된 이들은 다음날 오전 보석 석방됐고 오는 12일 경찰에 출두해야 합니다.

홍콩 경찰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경찰은 공개적,노팅엄 포리스트 대 브리스틀 시티 라인업고의로 국가를 모독하는 누구라도 범죄를 저지르는 것임을 강조한다"며 "유죄가 선고될 경우 그들은 최대 약 880만 원의 벌금과 3년의 징역에 처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중국의 특별행정구인 홍콩의 국가는 중국 국가인 '의용군 행진곡'입니다.

중국 정부가 2020년 6월 홍콩국가보안법을 제정한 이후 그해 9월 홍콩 입법회에서는 국기법·국가휘장법,노팅엄 포리스트 대 브리스틀 시티 라인업국가법 개정안이 통과됐습니다.

2019년 홍콩에서 반정부 시위가 반년 넘게 이어지면서 축구장 등 공공장소에서 '의용군 행진곡'이 울려 퍼질 때 많은 시민이 야유를 퍼붓고 중국 국기를 훼손하는 등 반중 정서를 표출하자 홍콩은 해당 법들을 제정해 대응에 나섰습니다.

홍콩 정부는 한발 더 나아가 반정부 시위대가 '홍콩의 국가'로 칭하며 널리 퍼뜨린 노래인 '글로리 투 홍콩'을 금지했습니다.

구글 등에서 '홍콩 국가'를 검색하면 '의용군 행진곡' 대신 '글로리 투 홍콩'이 상단에 뜨고,노팅엄 포리스트 대 브리스틀 시티 라인업몇몇 국제 스포츠 대회에서도 홍콩 국가로 '글로리 투 홍콩'이 잘못 연주되자 아예 해당 곡을 금지해 버린 것입니다.

홍콩 독립을 지지하는 내용의 '글로리 투 홍콩'에는 시위대의 대표 구호인 '광복홍콩,노팅엄 포리스트 대 브리스틀 시티 라인업시대혁명'이 포함돼 있습니다.

노팅엄 포리스트 대 브리스틀 시티 라인업

:때마침 배달할 음식을 받기 위해 식당에 갔다가 소중한 목숨을 구한 주인공은 이태훈씨(34)다.

노팅엄 포리스트 대 브리스틀 시티 라인업,최 회장 측 법률 대리인은 1일 "지난달 31일부터 일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판결문 파일이 통째로 돌고 있는 사실을 확인했다"며 "자녀를 포함한 가족 간 사적 대화가 담긴 판결문을 무단으로 퍼뜨린 것은 심각한 범죄행위"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