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1등 많이 나온 번호
유족 측 7명 사측 4명 교섭 참여
정부·지자체 등은 유족 반대로 불참
화성시청 소회의실에서 이뤄진 이날 첫 교섭에는 유족협의회 측 3명,로또 1등 많이 나온 번호아리셀중대재해 참사대책위 측 2명,로또 1등 많이 나온 번호법률지원 변호사 2명 등 7명으로 구성된‘유족 교섭단’과 박순관 대표,아들인 총괄본부장,로또 1등 많이 나온 번호노무사,로또 1등 많이 나온 번호변호사 등 4명의 사측 관계자가 참석했다.
당초 상황 중재나 정부·지자체 관련 사항 설명을 위해 배석하려 했던 고용노동부,로또 1등 많이 나온 번호경기도,화성시 관계자 3명은 유족 측의 반대로 교섭에서 제외됐다.
대책위 관계자는 “가해자 측이 진상규명과 보상을 위해 무얼 준비했는지 먼저 들어보기 위해 이날 교섭에 임하게 됐다”며 “진상에 대해 유족이 궁금한 점에 대해 가해자가 무얼 밝히는지 보고 진정성 여부를 확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유족들은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보상에 대해 언급한 적이 없고,로또 1등 많이 나온 번호무엇보다 내 가족이 왜 희생됐는지 진실 규명이 먼저란 입장을 밝혀왔다”며 “교섭은 한번으로 끝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로또 1등 많이 나온 번호
:18/뉴스1 ⓒ News1 이승배 기자18일 서울 시내의 한 의과대학.
로또 1등 많이 나온 번호,2011년 설립 당시 100여명이었던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직원 수는 현재 약 4천500명으로 늘었으며, 전체 직원의 절반 이상이 20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