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721회 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획재정부와 국토교통부에 공동건의문 발송
부산 울산 경남 3개 시·도가 광역철도망 구축을 위해 힘을 모은다.
울산시는 3개 시·도지사가 26일‘울산~양산~부산 광역철도’와‘동남권 순환 광역철도’의 조기 구축을 위한 공동건의문을 기획재정부와 국토교통부에 보내 협조를 요청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 건의는 지역 소멸위기 극복과 초광역 발전의 핵심 동력이 될 부울경 광역교통망을 적기에 건설하는 데 필요한 관련 제반절차에 중앙정부의 적극적인 협조를 구하고자 마련됐다.
부울경 인구는 765만명으로 수도권 다음의 인구와 경제규모를 갖추고 있다.하지만 열악한 철도연결망 등의 영향으로 최근 10년간 39만명의 인구가 감소하는 등 지역균형 발전과는 거리가 멀어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들 시·도지사는 공동건의문에서 “빠른 속도와 정시성을 가진 철도는 울부경을 하나로 묶고,2029년 가덕도신공항 조기개항과 함께 울부경이 재도약 할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은 물론 지방 발전에 핵심 동력이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울산~양산~부산 광역철도의 조속한 예비타당성 조사 통과 및 착공,로또 721회 당첨번호동남권 순환 광역철도의 예비타당성 조사 선정 및 통과가 차질 없이 빠르게 추진 될 수 있도록 협조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울산~양산~부산 광역철도’는 총 연장 48.8㎞로 KTX울산역에서 신복교차로를 거쳐 양산(웅상)을 경유해 부산(노포)까지 연결된다.부산 노포에서 양산 웅상까지 10분대,로또 721회 당첨번호울산 신복로터리까지 30분대,울산 KTX역까지는 5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이 노선은 현재 운영‧공사‧계획 중인 단절된 도시철도망(울산1호선,로또 721회 당첨번호부산1호선,양산선,정관선)도 이어준다.
‘울산~양산~부산 광역철도’는 지난 2021년‘비수도권 광역철도 5대 선도사업’으로 선정돼 지난해 사전타당성 조사용역을 마치고,로또 721회 당첨번호기획재정부에서 예비타당성 조사를 추진 중에 있다.
또한‘동남권 순환 광역철도’는 KTX울산역에서 양산(북정,물금)을 거쳐 김해(진영)까지 51.4㎞를 연결시켜 울부경을 1시간 생활권으로 묶는 순환철도망 완성의 방점을 찍는 노선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지방소멸 위기대응과 수도권·비수도권의 불균형 발전 해소를 위해서 부울경을 하나로 연결하는 광역철도망이 절실하다”고 말했다.
로또 721회 당첨번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로또 721회 당첨번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훈련병이 사고 직후 이송된 국립병원 및 민간병원에선 이 훈련병에 대해 ‘횡문근 융해증’과 열사병 증상이 의심된다고 판단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로또 721회 당첨번호,그는 당의 요청에 따라 지난해 12월 장관에서 물러나 오는 4월 총선에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