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핫 핫 페니 슬롯 무료 플레이

중학교 전교등수

NO.1: 중학교 전교등수 계산기

NO.2: 중학교 전교등수

방세환 광주시장(오른쪽)이 민선 8기 출범 2주년 기념 토크콘서트를 하고 있는 모습.(광주시 제공)
방세환 광주시장(오른쪽)이 민선 8기 출범 2주년 기념 토크콘서트를 하고 있는 모습.(광주시 제공)

(경기광주=뉴스1) 김평석 기자 = 방세환 경기 광주시장이 1일 민선 8기 출범 2주년을 맞아 남한산성 아트홀 대극장에서 시민 700여명과 함께하는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방세환 시장은 손범수 아나운서의 사회로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광주시가 지난 2년간 거둔 성과와 시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했다.

또 5대 시정 목표별 추진 사항과 향후 계획에 대해 설명했다.사전 시민 인터뷰를 통해 받은 시민들의 건의 사항과 메시지를 듣고 현장에 참여한 시민과 즉석 질의응답을 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식전 축하공연을 생략하고 최근 화성시에서 발생한 아리셀 화재 참사 희생자를 추모하며 애도와 위로를 전했다.

방세환 시장은 “지난 2년간‘희망찬 50만 자족도시 완성’이라는 목표를 향해 함께 해주신 시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는 유튜브 라이브로 생중계 됐다.

중학교 전교등수

:조선닷컴 핫 뉴스 Bestㆍ필수 진료과 의료사고, 고의성 없으면 기소 안한다ㆍ野 비명 폭발…李 면전서 "남의 가죽벗기다 손 피칠갑될것"ㆍ저커버그, 10년 만에 방한… 尹·이재용 등 만난다ㆍ프로야구 선수 코로나 확진… 리그 중단 시 '최소 2주 이상'ㆍ홍진희, 40세 은퇴 후 필리핀行… "사망설·출산설 루머"[조선닷컴 바로가기][조선일보 구독신청하기]박상기 기자 sangki@chosun.

중학교 전교등수,귀갓길에 일면식도 없는 남성에게 폭행당한 이른바 '부산 돌려차기' 사건의 피해자 김진주(가명)씨는 이날 <프레시안>과의 통화에서 "너무 화가 난다"면서 "정치인들이 범죄 피해자를 정쟁에 이용하는 것은 어쩔 수 없다지만, 이용하려면 피해자들을 위한 법안들도 끝까지 책임지고 나갔어야 했다"고 비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