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시 오픈(디 오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서지연 기자] 신한라이프는 지난 10일 서울시청에서 서울시,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진행하는‘저출생 해결을 위한 아동복지시설 돌봄환경 개선사업’에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사업은 저출생 시대에 저소득가구의 자녀들이 주로 이용하는 지역아동센터 등 돌봄기관의 양육환경 개선을 통해 돌봄비용 부담을 줄이고,아동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학습권과 사회적 돌봄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에 신한라이프가 전달한 기부금은 서울시 소재 노후화된 지역아동센터 10여 곳의 환경개선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특히,브리티시 오픈(디 오픈)상대적으로 열악한 아동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단열,창호,브리티시 오픈(디 오픈)보일러 교체 공사 등을 통해 에너지 효율을 개선하고 친환경 공간과 학습기자재 지원으로 돌봄·양육 환경을 개선한다는 계획이다.
신한라이프 이영종 사장은 “저출생 위기 극복과 돌봄·양육 문제 해결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우리 모두의 과제인 만큼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서울시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적 이슈에 대해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공공기관과 함께 힘을 합쳐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브리티시 오픈(디 오픈)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브리티시 오픈(디 오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김은배 전 경찰청 국제범죄수사팀장은 "유치장에서 잠만 잔다는 얘기는 자포자기한 심정이 아닌가 싶다"며 "10일 이내 검찰에 송치되니 열흘만 여기서 지내자.
브리티시 오픈(디 오픈),대천해수욕장의 갈매기뉴스 기사(보령=연합뉴스) 3·1절 연휴 마지막 날인 3일 충남 보령시 신흑동 대천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들이 갈매기 무리에 과자를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