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가시와 레이솔 대 알비렉스 니가타 통계
NO.2: 가시와 레이솔 대 알비렉스 니가타 순위
NO.3: 가시와 레이솔 대 알비렉스 니가타 라인업
NO.4: 가시와 레이솔 대 알비렉스 니가타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지난해에 이어 올 여름도 동해안에 대형 상어류의 출현 빈도가 높을 것으로 예측된다.
해양수산부 국립수산과학원(수과원)은 올해 동해안에서는 수온 상승으로 난류성 어종(방어,전갱이,가시와 레이솔 대 알비렉스 니가타삼치 등)의 어획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됐으며,가시와 레이솔 대 알비렉스 니가타이에 따라 상어가 먹이를 쫓아 연안으로 유입된 것으로 추정된다고 25일 밝혔다.
수과원 동해수산연구소는 올 초부터 강원·경북의 정치망에서 혼획된 대형 상어류 11마리의 위내용물을 분석했다.그 결과 방어,가시와 레이솔 대 알비렉스 니가타쥐치류,오징어류 등 다수의 난류성 어종을 확인했다.
최근 동해안 방어류의 어획량은 30년 전(1994∼2003년) 평균 1265톤에서 최근 10년(2014∼2023년) 평균 6709톤으로 약 430% 증가했다.
올해 어업인들이 조업을 하던 중 혼획된 상어는 총 14마리이며 지난해 상어 출현 신고가 7∼8월에 집중된 것으로 볼 때 여름철 출현 신고가 더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황선재 수과원 동해수산연구소장은 "조업하는 어업인과 여름 휴가철 바다를 찾는 레저활동객들의 각별한 주의를 바란다"며 "상어를 발견하면 해경 등 관계기관에 신속하게 신고해달라"고 당부했다.
가시와 레이솔 대 알비렉스 니가타
:아토미움은 1958년 브뤼셀 만국박람회를 기념해 지어진 랜드마크로 원자력의 평화적 사용을 염원하는 뜻을 담은 상징물이다.
가시와 레이솔 대 알비렉스 니가타,한전채 발행 한도가 턱밑까지 차, 자금 조달까지 걱정해야 할 처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