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연금복권 방송시간
10년간 당뇨병 110만,연금복권 방송시간심장병 38만,대장암 8만 건 감소 효과
아침 식사로 하루에 베이컨 한 조각 정도 줄이면 이와 같은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이 연구는 영국 에든버러대와 미국 노스캐롤라이나대 연구진이 《랜싯 지구 보건(Lancet Planetary Health)》에 발표한 내용이다.
건강의학 웹진 헬스 데이가 보도한 내용에 따르면 붉은 육류(적색육) 소비도 30% 줄일 경우,즉 일주일 섭취량의 약 4분의 1을 줄이면 효과는 배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당뇨병은 110만 건,연금복권 방송시간심장병은 38만2400건,대장암은 8만4400건 감소하는 결과가 나왔다.적색육만 30%만 줄일 경우,당뇨병은 73만 2000건 이상,심장병은 29만1500건 이상,연금복권 방송시간대장암은 3만2200건을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연구진은 추정했다.
연구진의 일원인 에든버러대 린제이 잭스 교수(글로벌 보건영양학)는 "육류 소비를 줄이는 것은 영국의 기후변화위원회와 유엔 기후변화에 관한 정부 간 패널(IPCC)를 비롯한 국내외 기관에서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해 권장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그는 "우리의 연구는 이러한 식단의 변화가 미국에서도 상당한 건강상의 이점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며 "이는 사람들은 물론 지구에도 윈-윈이 되는 것"이라고 밝혔다.
육류 소비를 줄이는 것의 최대 수혜자는 누가 될까?백인 남성과 연간소득이 2만5000달러~5만5000달러인 사람이라고 연구진은 밝혔다.
연구진은 육류 소비 감소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미국 정부의 건강 조사 데이터를 사용했다.다른 연구들은 식단에 들어 있는 가공육의 높은 수준을 만성 질환과 연관시켰지만 이번처럼 여러 건강결과를 동시에 추출한 경우는 처음이라고 연구진은 밝혔다.
연구진은 가공육을 줄이는 것보다 적색육을 줄이면 더 많은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쉽게 설명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미국인들은 하루에 가공육 섭취량은 29g,연금복권 방송시간적색육 섭취량은 47g으로 적색육 섭취량이 두 배 가까이 많다.
연구진은 가공되지 않은 적색육이 만성 질환 위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알려진 바가 적기 때문에 이들의 추정치는 신중하게 해석할 필요가 있다면서 그에 대한 추가연구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다음 링크(https://www.thelancet.com/journals/lanplh/article/PIIS2542-5196(24)00118-9/fulltext)에서 해당 논문을 확인할 수 있다.
연금복권 방송시간
:계속해서 지금 민주당이 계속해서 점수를 잃는 행동들이 자꾸 노출되고 있거든요.
연금복권 방송시간,향후 경제 전망은 "신중히 낙관적"이라던 기존 입장에서 "다소 더 비관적"으로 '톤'이 바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