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11 프로야구 전설
6월 28일부터 7월 12일까지…중복 지원 불가 국민연금공단 기금운용본부.ⓒ데일리안DB[데일리안 = 박진석 기자] 국민 노후 생활 안정을 책임지는 국민연금공단이 기금운용 전문가를 채용한다.
28일 국민연금공단 기금운용본부에 따르면 이날부터 내달 12일까지 올해 제3차 자산운용 전문가 공개모집을 실시한다.
모집은 전략,프로야구 전설주식,채권,대체투자,리스크관리,운용지원 등 기금운용본부 각 분야에 걸쳐 진행된다.직급별로 책임운용역(10명),프로야구 전설전임운용역(33명) 등 총 43명을 선발한다.
서류 지원은 모집 공고일로부터 15일 동안 국민연금공단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채용 전체 과정은 지원자가 이름·학력·연령·성별·가족사항 등을 밝히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및 경력검증,면접전형,프로야구 전설최종합격자 발표 등을 거쳐 선발된 인력은 오는 10월 임용될 예정이다.
모집 분야별로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채용 직무에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다.
분야별·직급별 자격 요건 등 운용직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국민연금공단과 기금운용본부 홈페이지 채용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다.
2011 프로야구 전설
:박민규 선임기자공관위가 ‘전략 경선’으로 지정한 것은 전략 지역으로 지정을 하되, 1명의 후보를 추천하는 전략공천을 하지 말고 반드시 경선을 붙이라는 취지다.
프로야구 전설,7%인 411만 8000명으로 감소할 것으로 전망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