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네잎클로버 키링
NO.2: 네잎클로버 키링 만들기
NO.3: 네잎클로버 키링 nfc
NO.4: 네잎클로버 키링 뜨기
NO.5: 네잎클로버 키링 운세
NO.6: 네잎클로버 키링 도안
NO.7: 네잎클로버 키링 코바늘
NO.8: 네잎클로버 키링 뜨개질
NO.9: 네잎클로버 키링 보들
NO.10: 눈물의여왕 네잎클로버 키링
[서울신문 나우뉴스]
미국 사이언스타임스 등 외신의 22일(이하 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네잎클로버 키링고대 늑대 미라는 2021년 러시아 연방 북부 시베리아에 있는 야쿠티아(사하) 공화국 티레크탸크강(江)의 영구 동토층에서 발견됐다.야쿠티아 내에서도 야쿠츠크는 지구상에서 가장 추운 곳으로도 유명한 지역이다.
당시 발견된 고대 늑대는 털과 뼈,네잎클로버 키링장기,네잎클로버 키링치아가 매우 양호하게 보존된 성체 수컷으로 확인됐으며,네잎클로버 키링이후 야쿠츠크 매머드박물관 연구소로 옮겨져 보관돼 왔다.
연구진은 고대 늑대의 위장을 열면 수만 년 동안 동결돼 있던 고대 바이러스와 미생물군을 확인할 수 있는 동시에 외부로 유출될 위험이 있으나,네잎클로버 키링이번 연구가 현대 과학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문가들은 4만 4000년 전 늑대의 위장뿐만 아니라 화석화된 뼈에서도 살아있는 고대 박테리아를 찾을 수 있다고 입을 모은다.한 전문가는 “고대 미생물 군집은 의학과 생명공학에 사용될 수 있는 생물학적 활성 화학물을 연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고대 동물에게서는 의학과 생명공학에 응용할 수 있는 미생물이 발견될 가능성이 있다.그러므로 이번 연구는 미래에 특별한 영향을 미친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부검 결과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