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워 로봇 공략
오늘 낮 동안엔 내륙을 중심으로 기온이 30도를 웃돌며 더웠습니다.
기온이 부쩍 크게 오른 만큼,대기 불안정이 심해지며 밤사이 내륙 곳곳으로 요란한 소나기가 지나겠는데요.
강원과 충북,남부 곳곳에 최대 20㎜가 예상됩니다.
주말인 내일부터는 다시 북상하는 장마전선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내일 밤부터 서울 등 수도권에 첫 장마가 시작되는데요.
장마 시작부터 돌풍과 벼락을 동반해 시간당 50㎜ 안팎의 강한 비가 예상돼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번엔 중부에도 제법 많은 양의 비가 쏟아질 텐데요.
서울 등 수도권과 강원,워 로봇 공략충청에 최대 120㎜ 이상,워 로봇 공략남부에 최대 100㎜,워 로봇 공략제주엔 150㎜ 이상의 세찬 비를 퍼붓겠습니다.
특히 모레부터 제주와 해안가를 중심으로 비와 함께 바람도 강하게 불어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내일 밤부터 중부에 첫 장맛비가 내리기 시작하며 낮 동안엔 다소 덥겠습니다.
아침엔 서울 22도,대전 21도,춘천 19도,강릉은 23도로 출발하겠습니다.
한낮엔 서울과 춘천 31도,청주 30도,워 로봇 공략강릉은 31도까지 올라 낮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7월이 시작되는 다음 주에도 일주일 내내 전국에 장맛비가 이어지겠는데요.
장마전선이 남북을 오르내리며 비가 내렸다 그치기를 반복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조민주 기상캐스터)
#주말 #낮더위 #장맛비 #돌풍 #벼락 #소나기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워 로봇 공략
:로이터연합뉴스 미국 하와이의 활화산인 킬라우에아 화산이 다시 분화했다.
워 로봇 공략,27 ⓒ 로이터=뉴스1 ⓒ News1 우동명 기자(워싱턴=뉴스1) 김현 특파원 = 조 바이든 미국 행정부가 29일(현지시간) 원자력 산업 강화 등을 위해 원자력 프로젝트 관리 및 공급 워킹그룹을 신설하는 등 새로운 조치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