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와키 fc
NO.2: 이와키 fc 대 더스파 군마 통계
NO.3: 이와키 fc 대 v-파렌 나가사키 순위
NO.4: 이와키 fc 대 더스파 군마 순위
NO.5: 이와키 fc 대 도치기 sc 순위
NO.6: 이와키 fc 대 v-파렌 나가사키 라인업
NO.7: 이와키 fc 대 v-파렌 나가사키 경기
NO.8: 이와키 fc 대 미토 홀리호크 라인업
NO.9: 이와키 fc 대 도치기 sc 라인업
NO.10: 이와키 fc 대 미토 홀리호크
북러 정상,금수산영빈관에서 회담 시작
[서울=뉴시스] 이명동 기자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19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정상회담을 시작했다.1박2일에서 당일치기로 변경된 방북 동안 김 위원장과 집중적으로 면담할 전망이다.
19일 리아노보스티,이와키 fc인테르팍스 등 외신을 종합하면 푸틴 대통령과 김 위원장은 이날 평양 금수산영빈관에서 회담을 시작했다.
러시아 측 인사로 ▲세르게이 라브로프 외무장관 ▲데니스 만투로프 제1부총리 ▲알렉산드르 노바크 에너지 담당 부총리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 ▲유리 우샤코프 크렘린궁 외교 담당 보좌관 ▲알렉산드르 마체고라 주북한 대사 ▲안드레이 벨로우소프 국방장관 ▲알렉산드르 코즐로프 천연자원·환경장관 ▲미하일 무라시코 보건장관 ▲로만 스타로보이트 교통장관 ▲알렉세이 크리보루치코 국방차관 ▲유리 보리소프 로스코스모스(연방우주공사) 사장 ▲올레그 벨로케로프 철도공사 사장 등이 배석했다.
북한 쪽은 ▲김덕훈 총리 ▲최선희 외무상 ▲박정천 노동당 중앙군사위원회 부위원장 ▲조용원 노동당 조직비서 ▲김성남 노동당 국제부장 ▲임천일 외무성 부상(차관) 등이 김 위원장과 함께 협상장으로 들어섰다.
국제정세,인도주의적 관계 복원,이와키 fc안보,경제,에너지,교통,농업 협력 등이 주요 의제로 다뤄질 예정이다.
회담 뒤 별도로 정상 간 '매우 긴' 대화가 예정돼 있다고 한다.대화를 마친 뒤 푸틴 대통령과 김 위원장은 언론에 성명을 발표할 예정이다.공동문서 서명식은 이날 오후 중에 열린다.
관저에서 다과회와 산책을 마친 뒤 소련군 추모 해방탑을 찾아 화환을 전할 전망이다.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리는 리셉션에서 갈라 콘서트를 관람하게 된다.
이날 둘은 연설을 하기로 돼 있는데 구체적인 장소와 형태는 언급되지 않았다.
푸틴 대통령의 이번 방북은 김정일 국방위원장 시절인 2000년 이후 24년 만이다.푸틴 대통령은 이번 방북 동안 정상회담에서 김 위원장과 포괄적 전략동반자 협정에 서명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러시아정교회 정백사원을 방문한 뒤 베트남 순방을 시작할 전망이다.
이와키 fc 대 도치기 sc 라인업
:6%) 등이 생산자물가를 끌어올렸다.
이와키 fc,임기근 청장은 “서비스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서는 공공에서의 새로운 서비스 발굴과 이에 걸맞는 서비스 친화적 제도개선 및 신뢰 제고를 통한 공공서비스 지원체계 마련이 중요하다”며 “제품과 서비스, ICT와 서비스 등 서비스산업의 현 주소를 반영한 개선안인 만큼 속도감 있고 책임있게 이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