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포츠 마틴 배팅
NO.2: 스포츠 마틴 배팅 디시
누리꾼들 "돈쭐내러 가자"매일 튀김기를 청소하는 사진을 올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 된 치킨집이 입소문을 타고 실제 매출이 3배 이상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10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광주 북구에 위치한 한 프랜차이즈 치킨집의 최근 근황이 담긴 게시글이 올라왔다.해당 가게는 지난 5월부터 SNS에 튀김기를 깨끗이 청소한 사진을 올려 화제 된 가게다.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식당 위생이 청결한 건 당연한 건데,스포츠 마틴 배팅그런 당연한 방침을 지키지 않은 가게가 많다 보니 이 가게가 인기를 얻는 것 같다",스포츠 마틴 배팅"돈쭐(돈으로 혼내주는 것)내러 갑니다","음식은 무조건 위생이 중요한데 가게 사장님 멋있다",스포츠 마틴 배팅"번창하시길 바란다","이런 가게가 더욱더 많아지길 기대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치킨집 주인 박모씨는 지난 8일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에서 '치킨집 튀김기 청소 달인'으로 출연하기도 했다.제작진은 박 씨를 "청소 하나로 전국구 유명 인사가 달인"이라고 소개했다.
박 씨는 튀김기 청소 사진을 매일 올린 것에 대해 "친구들과 지인들에게 '열심히 산다'는 걸 보여주려고 시작했다"며 "갑자기 이렇게 다른 사람들한테까지 크게 관심받을 줄은 몰랐다"고 말했다.방송에는 박 씨가 스펀지 수세미와 드라이기 등을 이용해 튀김망 사이를 깨끗이 청소하는 모습이 담겼다.
방송에 따르면 지난 5월 17일 가게 매출은 59만9400원이었으나,지난 5일 매출은 184만7900원으로 3배 이상 뛰었다.박 씨는 "처음엔 평일에 '엄청 최악이다' 싶었을 때가 30만원이었는데,스포츠 마틴 배팅지금은 평일 100만~180만원까지 올랐다.정말 (매출이) 많이 뛰었다"고 전했다.
박 씨는 한 달 매출 5000만원을 달성하고 싶다는 포부를 드러냈다.늦둥이 외동딸로 태어난 그는 20살부터 집안의 가장 역할을 하고 있다고 한다.박 씨는 "올해 목표는 가게가 잘 되는 게 1순위"라며 "한 달 매출 5000만원을 찍어보고 싶다"고 했다.
한편 일부 치킨집은 정제기를 사용해 청소 주기를 늦추거나,스포츠 마틴 배팅기름이 산화돼 갈색빛을 띨 때까지 튀김기를 이용하다가 기름을 버릴 때 튀김기를 함께 세척하는 경우가 많다.다만 기름을 재사용하면 발암 물질로 알려진 아크릴아마이드,과산화물 등 유해 성분이 생성된다.
스포츠 마틴 배팅
:윤 대통령 "늘봄학교, 정치진영 떠나 모두가 힘 모아야"(종합)뉴스 기사윤석열 대통령이 지난해 10월27일 경북 안동시 경북도청에서 열린 제5회 중앙지방협력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스포츠 마틴 배팅,━북한판 노동운동 태동?━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지난해 12월 20일 성천강전기공장 사진을 싣고 "뜨거운 정과 사랑을 지니고 대중과 숨결을 같이하는 미더운 당 일꾼의 모습이 늘 곁에 있기에 종업원들의 투쟁 기세가 나날이 고조되고 있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