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premier liga
NO.2: premier liga standings
NO.3: premier liga table
NO.4: premier liga portugal
NO.5: premier liga bih tabela
NO.6: premier liga schedule
NO.7: premier liga russia
NO.8: premier liga hoy
NO.9: premier liga today
NO.10: premier liga england
일제 독립을 염원하는 바위 글씨,지리산 천왕봉 밑에서 발견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지리산의 힘을 빌어 일제를 물리치려는 의병의 염원을 새긴 바위글씨(石刻)가 지리산국립공원 천왕봉 바로 아래에 위치한 바위에서 발견됐다.
환경부 산하 국립공원공단(이사장 송형근)은 이 바위글씨는 권상순 의병장의 후손이 2021년도 9월에 발견하고 국립공원공단에 지난해 11월에 조사를 요청해 확인했다고 13일 밝혔다.
국립공원공단 연구진은 올해 4월부터 6월까지 이 바위글씨 전문을 촬영하고 탁본과 3차원 스캔 작업으로 기초조사를 진행했다.
조사 결과 자연석 바위에 전체 폭 4.2m,premier liga높이 1.9m의 크기로 392여자가 새겨져 있으며,premier liga전국의 국립공원에서 확인된 근대 이전의 바위글씨(194개 추정) 중 가장 높은 지대에 위치(해발 1900m대)해 있고 글자수도 가장 많았다.
연구진은 이 바위글씨의 글자가 마모돼 전체를 온전히 파악하기 어려워 자체 조사자료를 한국선비문화연구원 최석기 부원장과 한학자 이창호 선생에게 의뢰해 그 내용을 판독했다.
판독 결과,premier liga이 바위글씨는 구한말 문인 묵희(墨熙,premier liga1875~1942)가 지은 것으로 1924년에 새겨진 것으로 확인됐다.
바위글씨를 번역한 최석기 한국선비문화연구원 부원장은 “천왕(天王)을 상징하는 지리산 천왕봉의 위엄을 빌어 오랑캐(일제)를 물리쳐 밝고 빛나는 세상이 오기를 갈망하면서 나라를 빼앗긴 울분을 비분강개한 어조로 토로한 것이 석각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설명했다.
송형근 국립공원공단이사장은 “민족의 영산인 지리산 정상에서 일제에 대항한 의병과 관련된 바위글씨가 발견된 것은 국립공원 문화유산의 가치를 높여주며,지리산 인문학과 지역학 연구에 아주 소중한 자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premier liga russia
:닛산자동차와 미쓰비시중공업, 파나소닉 등 '엔저' 혜택을 본 수출 기업 다수가 노조가 제시한 인상 폭을 수용하기로 했다.
premier liga,첫 회의 직후 "감당하기 어려운 행동에 돌입할 수 있다"고 단체행동을 경고한 만큼 이번 투표를 통해 투쟁의 전열을 정비하려는 것 아니냐는 관측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