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통계
아마존웹서비스(AWS)가 엔터프라이즈급 애플리케이션(앱)을 생성하는 생성형 AI 기반 서비스‘AWS 앱 스튜디오(AWS App Studio)’를 발표했다고 12일 밝혔다.앱 스튜디오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애플리케이션,원하는 기능 및 통합하려는 데이터 소스를 입력하기만 하면,기존에 전문 개발자를 통해 수 일에 걸쳐 구축하던 애플리케이션을 단 몇 분만에 만들 수 있다.
앱 스튜디오는 IT 프로젝트 관리자,데이터 엔지니어,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통계엔터프라이즈 아키텍트 등 소프트웨어 개발 지식이 없는 기술 전문가에게도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기회를 제공하며,운영 전문 지식이 없어도 앱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가령,사용자가 “매장 재고를 추적하기 위한 앱을 만들어주세요”와 같은 기본 프롬프트를 작성하면,앱 스튜디오는 사용자의 의도를 확인하기 위해 개요를 생성한 다음 여러 개의 UI,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통계데이터 모델 및 비즈니스 로직으로 앱을 만든다.여기서 사용자가 “‘승인’버튼을 리뷰어에게만 표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와 같은 질문을 하면,앱 스튜디오는 이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답변을 준다.
사용자는 아마존 오로라(Amazon Aurora),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통계아마존 다이나모DB(Amazon DynamoDB),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통계아마존 S3등 AWS 서비스 및 세일즈포스용 기본 제공 커넥터를 사용해 애플리케이션을 내부 데이터 소스에 쉽게 연결할 수 있다.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커넥터를 사용하면 허브스팟(HubSpot),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통계슬랙(Slack),젠데스크(Zendesk)와 같은 수백개의 타사 서비스와도 연결이 가능하다.
AWS 관계자는 “앱 스튜디오를 통해 개발된 모든 애플리케이션은 보안성이 높고,확장 가능하며,성능이 뛰어나 기술 전문가들이 애플리케이션 관리보다는 혁신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면서 “앱 스튜디오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것은 무료이고,고객은 만들어진 애플리케이션을 실제로 사용하는 시간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통계
:나가려면 엄마가 나가야 하는데”라고 답했다.
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통계,농민들과 스탠등 토론하는 마크롱 대통령(파리 로이터=연합뉴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24일(현지시간) 파리 국제농업박람회 전시장 1홀 내에서 농민 수십명과 즉석 토론을 벌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