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싱가포르 목요일 로또
19일부터 제주도∙여수∙통영 인근 섬 지역 대상
삼성전자가 국내 최초로 오는 19일부터 제주도∙여수∙통영의 인근 섬 지역을 대상으로 갤럭시 Z폴드6∙Z플립6‘드론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16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드론 배송 서비스는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드론실증도시 구축사업’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지자체별로 구축된 드론 기기,싱가포르 목요일 로또이착륙 존,관제 시스템 등 드론 배송 인프라를 활용해 운영한다.
드론을 배송에 활용하면 선박 운항 종료 후 물류 취약 시간에도 배송할 수 있다.덕분에 제품 배송 기간이 약 7일에서 1일로 대폭 단축될 예정이다.또한 도서 지역 소비자가 매장을 방문해 구매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어 고객 편의성도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향후 적재 중량 10kg 이하 스마트폰,태블릿,버즈,워치 등 갤럭시 모바일 품목 중심으로 배송 제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제주에서는 상모리∙금능 등의 드론센터에서 이륙해 가파도∙마라도∙비양도 등 3개의 거점으로 배송을 실시한다.여수 지역은 하화도,제도,송도 등,통영 지역은 비산도,좌도,싱가포르 목요일 로또만지도 등 10여개 이상 지역에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드론 배송 서비스는 도서 지역 소비자들에게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갤럭시 사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AI 시대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소비자의 편의와 권익 향상을 위한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를 지속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삼성전자는 다양한 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지난해부터 TV,냉장고,세탁기 등 대형 가전제품을 삼성닷컴을 통해 구매한 경우,배송 시간대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2시간 단위로 소비자가 직접 지정할 수 있는‘시간 맞춤 설치 서비스’를 시작했다.
싱가포르 목요일 로또
:차라리 왜 싫어하냐고 물어봤으면 이해라도 됐겠다"고 덧붙였다.
싱가포르 목요일 로또,하지만 국내 기업들은 아직 영상 생성 분야까지는 나아가지 못했으며 텍스트, 음성 등에 생성형 AI를 접목하는 수준이어서 영상 생성 AI 솔루션 개발을 서둘러야 한다는 지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