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트넘 경기 라이브
NO.2: 토트넘 경기 라이브 보기
박 장관은 10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해 이 같은 취지로 발언했다.
우선 그는 “개인적으로 제 차에 페달 블랙박스를 달려고 한다”고 말했다.
다만 “제조사에 (페달 블랙박스 설치를) 강제할 것이냐는 다른 차원의 문제”라며 “여러 규제의 문제가 있기에 자발적으로 (하도록) 유도해 나가는 게 우선 옳은 것 같다.강제로 의무화하면 무역마찰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더불어민주당 윤종군 의원은 “제조사에 수년쨰 권고했지만,토트넘 경기 라이브그 권고가 수용이 안 된 것 아니냐”며 질타했다.이에 박 장관은 “조금 더 적극적으로 권고하겠다”고 답했다.
국토부는 오는 11일 완성차 제조사들과 페달 블랙박스 관련 회의를 할 예정이다.
최근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가 차량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는 가운데 일각에서는 급발진 또는 오조작 등 사고 원인을 분명히 규명하기 위해서는 페달 블랙박스 장착을 의무화해야 하는 것 아니냐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토트넘 경기 라이브 보기
:박 연구위원은 "대다수 기관들이 건설경기 부진이 내년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분석을 내놓고 있다"고 말했다.
토트넘 경기 라이브,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코리아 인더스트리얼 AI 포럼' 개최장병탁 서울대 AI연구원장 등 AI 통한 산업 생산성 혁신 강조 28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코리아 인더스트리얼 AI 공동포럼'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