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취소표
NO.2: 프로야구 취소
NO.3: 프로야구 취소경기
NO.4: 프로야구 취소 수수료
NO.5: 프로야구 우천 취소 기준
NO.6: 프로야구 우천 취소
NO.7: 프로야구 미세먼지 취소
NO.8: 프로야구 우천시 취소
NO.9: 프로야구 예매 취소
20대 남성을 강제추행 혐의로 입건했다 무혐의 처분을 해 비판을 받고 있는 경기 화성동탄경찰서 여성청소년과의 한 팀장이 자신의 실명을 공개하며 사이버 공격을 멈춰달라고 호소했습니다.
화성동탄서 여청수사팀장인 강동호 경감은 "이번 일로 피해입은 20대 남성을 비롯해 국민분들께 가장 먼저 사죄의 말씀을 올린다"면서도 "팀원들과 그 가족·자녀들까지 너무나 고통을 겪고 있어 고민 끝에 글을 쓴다"고 밝혔습니다.
강 경감은 "화성동탄서 내부적으로는 여청강력팀과 여청수사팀이 있는데 사무실도 다르고 업무분장도 다르다"며 "이번에 문제가 된 사건은 자신의 소속팀이 아닌 '여청강력팀'이 수사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성명불상 용의자의 성범죄 신고는 '여청강력팀'에서 담당한다는 겁니다.
그런데 "무고 피해를 당한 남성에게 보내진 사건 종결 통지가 '여청수사1팀' 명의로 갔다는 얘기를 듣고,프로야구 취소우리 팀원들은 모두 경악했다"고 강 경감은 전했습니다.
실제 남성에게 온 무혐의 처분 문자에는 화성동탄서 여성청소년수사 1팀장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강 경감은 그때가 "여청수사1팀이 이 사건의 당사자로 확정되는 순간이었다"며 "이후 저희 팀원들 모두 신상이 털리고,프로야구 취소가족들을 향한 각종 욕설과 조롱 등 사이버 테러로 인해 팀원 중에서 누가 잘못되지 않을까 우려스러운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강 경감은 그러면서 "여청강력팀은 사이버 폭력을 당하면서 힘들어하는 동료들 뒤에 비겁하게 숨어있었다"며 이례적으로 동료 부서를 직격했습니다.
강 경감의 아내 역시 "저희 남편은 이번 사건을 알지도 못했고,프로야구 취소사건 당시 해당 팀은 모두 휴무였는데 어느 순간 좌표 찍혀 몰리게 됐다"고 호소했습니다.
이에 대해 화성동탄서는 해당 사건이 공론화되면서 사건을 여청강력팀에서 여청수사1팀으로 재배당해 그쪽에서 무혐의 처분 공지가 나갔던 거라고 해명했습니다.
이어 강 경감은 "자신의 팀이 작년에 전국 1위로 특진한 것도 무고한 사람들을 검거한 실적 아니냐는 의심을 받고 있다"면서 "강도 높은 감찰을 해달라"고 자청했습니다.
또 "강압수사,프로야구 취소무고한 피해는 절대 없어야 하지만 성범죄 수사 또한 위축돼서는 안 된다"는 입장도 밝혔습니다.
앞서 경기남부경찰청은 화성동탄서 여성청소년과가 맡아 처리한 모든 사건에 대한 전수조사에 나서 무리한 수사 관행이나 부적절한 언행이 있었는지 확인하겠다고 밝힌 상태입니다.
프로야구 취소 수수료
:3주 째 라인 앱 신규 설치 카카오톡보다 앞서카톡 잦은 먹통도 한 몫 연합뉴스 최근 국내에서 라인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앱)의 설치 건수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프로야구 취소,"(이명박 한나라당 대선후보)2007년 한나라당 청주 합동연설회를 위해 청주를 찾은 이명박 대선후보와 정우택 충북도지사의 대화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