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인트빈센트그레나딘
NO.2: 세인트빈센트그레나딘 수도
NO.3: 세인트빈센트그레나딘 축구
NO.4: 세인트빈센트그레나딘 전통의상
NO.5: 세인트빈센트그레나딘 위치
NO.6: 세인트빈센트그레나딘 기후
NO.7: 세인트빈센트그레나딘 전통의상 이름
NO.8: 세인트빈센트그레나딘 음식
NO.9: 세인트빈센트그레나딘 위도 경도
NO.10: 세인트빈센트그레나딘 관광지
(인천=뉴스1) 이시명 기자 = 인천의 한 식품 제조공장에서 조리 중 발생한 이산화탄소를 들이마신 것으로 추정되는 근로자 9명이 다쳤다.
28일 인천소방본부에 따르면 전날 오후 1시 47분께 인천 중구 항동7가의 식품 제조공장에서 "사람들이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졌다"는 신고가 119에 접수됐다.
이 사고로 여성 A 씨(62)를 비롯해 50∼60대 여성 9명이 호흡곤란·어지럼증 등을 호소했다.이 중 2명은 119 구급대의 조처를 받았고,세인트빈센트그레나딘나머지 7명은 자차로 병원에 갔다.
소방 당국은 A 씨 등이 공장 2층에서 환풍기를 꺼둔 채 찜기를 이용해 조리하던 중 환기가 제대로 되지 않아 이산화탄소에 중독된 것으로 보고 있다.
소방 당국 관계자는 "해당 공장은 밀키트 제품을 만드는 업체로 추정된다"며 "사고 경위를 추가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세인트빈센트그레나딘 음식
:실제로 당내에선 친문계 원로로 이재명 대표를 지지해온 이해찬 전 대표를 선대위원장으로 내세우는 방안이 검토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세인트빈센트그레나딘,대학 측은 집단 유급을 막기 위한 방편으로 이들의 수업을 비대면 동영상 강의로 전환했지만, 수업을 듣고 있는 학생은 극소수인 것으로 알려져 복귀 가능성은 현저히 낮은 분위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