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버워치 월드컵 드롭스
지속 가능 경영 능력을 강화
ESG 평가지원,오버워치 월드컵 드롭스자가진단 및 컨설팅·전문교육·현장실사·보고서 작성
10일 HDC현대산업개발은 동반성장위원회와 협력회사의 ESG 대응역량 지원을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ESG 대응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협력회사들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지난 2022년부터 ESG 평가 지원사업을 펼쳐왔다.
동반성장위원회의 ESG 평가지원 사업은 중소기업 ESG 표준 가이드라인을 바탕으로 자가진단 컨설팅 및 온라인 교육(40개 협력회사)·실무교육·현장실사(10개 협력회사)를 통해 10월까지 ESG 진단 보고서를 도출하는 것을 목표로,평가 이후에도 개선과제를 도출하고 모니터링을 시행하는 등 추적 관리가 이뤄지는 프로그램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지원사업에서 선정된 ESG 지표준수 우수 협력회사는 동반성장위원회로부터 ESG 우수 중소기업 확인서를 발급받게 된다.확인서 보유 기업은 은행 대출금리 감면 혜택과 KOTRA 해외수출지원사업 참여 우대,오버워치 월드컵 드롭스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환경·에너지기술 지원사업 우대 등의 다양한 인센티브가 제공된다.이 밖에도 HDC현대산업개발은 협력회사의 ESG 등급에 따라 협력업체 등록 시에도 가점을 부여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이번 협약체결로 협력회사의 ESG 대응역량 강화에 보다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것으로 기대한다”라며,오버워치 월드컵 드롭스“앞으로도 협력회사의 ESG 역량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상생경영 활동들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버워치 월드컵 드롭스
:가스공사는 “미수금 규모는 가스공사 전 임직원의 30년간 인건비를 상회하는 규모”라며 “지난해까지 간부 직원 급여 인상분 및 성과급 반납으로 약 18억 원의 비용을 절감했다”고 설명했다.
오버워치 월드컵 드롭스,민주당 전략가인 제시 퍼거슨도 SNS에 "트럼프는 노트를 읽으면서도 자녀 중 한명은 까먹었다"고 비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