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천안 스웨디시 후기
NO.2: 천안 스웨디시 후기 디시
축구·농구·배구 카드 선보였던 세븐일레븐,KBO 카드도 공개
이마트24,걸그룹 스테이씨 첫 정규앨범 사전예약편의점이 팬심이 모이는 장소로 거듭난다.스포츠 팬들의 주머니를 열게 만드는 스포츠카드는 물론 K-POP 아이돌 그룹의 앨범을 판매하는 등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스포츠카드 'KBO 프로야구 콜렉션카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앞서 축구와 농구,배구 등 프로 종목의 카드를 선보이며 스포츠 팬들의 '팬심'을 사로잡았던 세븐일레븐은 국내 최고 인기 종목인 야구를 이번에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KBO 프로야구 콜렉션카드'는 KBO리그 10개 구단,천안 스웨디시 후기총 140명 선수로 구성됐다.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다 국내로 돌아온 류현진,추신수를 비롯해 KBO리그에서 정상급 기량을 선보이는 선수들의 모습이 대거 담겼다.
아울러 이승엽,이종범,박용택 등 10명의 레전드 선수 카드도 랜덤으로 포함됐다.홀로그램 카드와 선수 친필사인이 포함된 카드도 랜덤으로 뽑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상품 출시가 국내 야구팬문화가 더욱 성숙해지는 계기를 마련해 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스포츠 카드 판매는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것에서 벗어나 스포츠 마케팅의 한 수단으로 국내 스포츠 산업 발전과 인기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주고 있다"며 "세븐일레븐은 앞으로도 편의점을 넘어서 새로운 트렌드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들에게 가장 가까운 공간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마트24는 걸그룹 스테이씨의 첫 정규앨범 '메타모르픽'(Metamorphic)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마트24는 스테이씨의 이번 정규앨범을 판매하는 유일한 편의점으로 스테이씨의 국내 팬들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스테이씨가 데뷔 후 3년 반 만에 발표하는 첫 번째 정규앨범인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가 판매하는 스테이씨 정규앨범은 일반형과 플랫폼형 두 종류다.일반형(22400원)은 CD와 함께 북클릿,포토카드(개인·유닛),엽서,룸카드,시향지,스티커 등으로 구성됐다.플랫폼형(16500원)은 CD,천안 스웨디시 후기미니카드,포토카드,스티커 등이 포함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앨범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테이씨의 단독 포토카드 1종(6종 중 랜덤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이번 앨범은 이마트24 매장에 방문해 결제하고 배송받을 주소를 남기면 내달 1일부터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는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가 점차 줄어드는 상황에서 전국에 있는 편의점이 그 역할을 대신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게다가 편의점 주고객층과 아이돌 팬층이 많은 부분 일치하기 때문에 유통사와 엔터사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음반 판매를 통해 이마트24가 음반판매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