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링크스타
NO.2: 링크스타 주소
NO.3: 링크스킬
NO.4: 링크스타 드라마
NO.5: 링크스 골프장
NO.6: 링크스타 새주소
NO.7: 링크스킬 순서
NO.8: 링크스킬 전수 비용
NO.9: 링크스타트
NO.10: 링크스
수요일인 오늘 바람의 방향이 바뀌면서 다시 더워졌습니다.뜨거운 남풍 계열 바람이 불면서 오늘 서울의 한낮 기온이 31.4도까지 올랐고,주 후반으로 갈수록 더 더워지겠습니다.
한편,링크스대기가 불안정해지면서 경기 동부와 강원 내륙.산지,경북 북동산지에서는 오늘 저녁까지 5~20mm 안팎의 요란한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고요,정체전선이 다시 북상하면서 제주도는 오늘부터,링크스남부지방은 내일부터 다시 장맛비가 내리겠습니다.
특히,내일부터 모레 새벽 사이에 제주와 남해안을 중심으로 돌풍과 벼락을 동반한 국지성 강한 비가 집중되는 곳이 있겠는데요,링크스제주도에 50~100mm 최대 150mm 이상의 큰 비가 내리겠고,남해안에 20~ 60mm 그밖의 남부지방에 5~30mm 안팎의 비가 이어지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서울 21도,링크스청주와 광주,부산 20도,링크스원주 19도가 예상되고,내일 낮 최고 기온은 서울과 춘천,대전 32도,전주 30도,링크스대구 29도의 분포로 비 소식이 없는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더 덥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말부터는 중부지방에서도 장마가 시작되면서 전국적으로 많은 장맛비가 내리겠고요,다음 주까지도 장맛비가 길게 지속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링크스타 새주소
: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이강인, 런던 찾아 손흥민에 사과…"절대로 해선 안될 행동했다"☞ 돈 안벌고 육아 전담한 남성 1만6천명 '역대 최대'…절반이 40대☞ "인생은 구름 같은 것…" '서울 탱고' '첫차' 부른 방실이 별세☞ 여의도서 한우 먹고 서촌 카페…샬라메 목격담 이어져☞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연예계 은퇴·결혼 발표☞ 끊임없는 여론조사 전화, 내 번호를 어떻게 알았을까?☞ '회삿돈 횡령' 박수홍 친형 징역 2년에 쌍방 항소☞ 시드니 한인 운영 태권도장서 가족 살인사건☞ 엄마 된 '전 리듬체조 스타' 손연재, 산부인과에 1억원 기부▶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링크스,과거의 기록에 지금의 기록을 덧붙여 독자님들과 새로운 이야기를 이어 나가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