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상암월드컵경기장 콘서트 2층 시야

아틀란테|【슬롯 양방】

NO.1: 아틀란테

NO.2: 아틀란테 fc

NO.3: 아틀란테 경기

NO.4: 아틀란테 대 셀라야 통계

NO.5: 아틀란티스

NO.6: 아틀란테 대 도라도스 데 시날로아 라인업

NO.7: 아틀란테 대 도라도스 데 시날로아 경기

NO.8: 아틀란테 도라도스

NO.9: 아틀란테 fc vs 탐피코 마데로

NO.10: 아틀란테 순위

제보자와 통화서 “사의 말렸다
자기도 그건 생각 안 했다더라”
통화 안 했단 당초 해명과 엇갈려
공수처에서 실체 규명 나서야

해병대 채모 상병 순직 사건의 핵심 인물인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의 이른바‘구명 로비’의혹과 관련해 청와대 경호처 출신 송모씨가 임 전 사단장에게 사의를 만류하며 대응 방안을 논의한 정황이 드러났다.송씨는‘도이치모터스 주가 조작’사건 공범과 임 전 사단장 간 연결 고리 역할을 한 것으로 지목된 인물이다.당사자들 해명과는 엇갈리는 부분이 있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수사로 그 실체가 규명돼야 할 전망이다.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연합뉴스 16일 세계일보가 확보한 공수처 공익 신고자인 A 변호사의 녹음 파일에 따르면 송씨는 지난해 8월9일 A 변호사와 통화하며 “나는 (임성근) 사단장만 잘 살피고 있다”,아틀란테“(임 전 사단장과) 내가 통화도 하고 문자도 보냈는데 어떤 경우가 와도 도의적인 책임은 지겠지만 그걸로 인해 전역,아틀란테사표라든지 이런 건 내지 말라,아틀란테사의 표명을 하지 말라(고 했다)”고 말했다.송씨는 “(임 전 사단장이) 그건 자기도 생각하지 않고 있다고”라면서 “밖에 나가서 대민 돕다가 그런 일이 벌어졌는데 그걸 사단장 책임이라고 하면은 나는 말이 안 된다.여튼 그런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날은 도이치모터스 사건 공범 이종호씨(전 블랙펄인베스트먼트 대표)가 A 변호사와 통화하며 구명 로비 의혹 발언을 한 날과 같은 날이다.이씨는 해당 통화에서 A 변호사에게 “임 사단장이 사표를 낸다고 송씨가 전화 왔더라고.내가 절대 사표 내지 말라,아틀란테VIP한테 얘기하겠다”고 말했다.해병대 출신 송씨는 이씨,아틀란테A 변호사,경찰,아틀란테사업가와 함께 의혹의 진원지인‘멋쟁해병’이란 카카오톡 단체방에도 참여했다.
김계환 해병대 사령관.연합뉴스 송씨와 A 변호사 간 통화 내용은 임 전 사단장과 송씨의 입장과는 다소 배치된다.임 전 사단장은 10일 “지난해 7월28일 김계환 해병대 사령관에게 사의를 표명한 전후로 어떤 민간인에게도 사실을 말한 바 없다”며 “(채 상병이 순직한) 지난해 7월19일부터 8월31일까지 송씨에게 전화를 건 사실이 없다”고 밝힌 바 있다.임 전 사단장은 “해당 기간 동안 제 거취를 포함해 송씨와 어떤 주제로도 소통한 사실이 없다”면서도 “(지난해) 8월2일 이후 송씨에게‘언론을 통해 사의 표명을 들었다.건강 잘 챙겨라’는 취지의 문자메시지를 받은 듯한데 일시와 정확한 내용은 기억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송씨도 “A 변호사가 주장하는 시기에 임 전 사단장과 통화한 사실이 없다”며 “8월2일 임 전 사단장에게 응원한다는 카카오톡 메시지만 보냈다”는 입장이다.송씨와 임 전 사단장은 2022년 6월 해병대 골프장에서 골프를 치는 등 가까운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틀란테 대 도라도스 데 시날로아 경기

:전강식 한국외식업중앙회장은 “노쇼를 막기 위해 도입한 예약금이지만 과해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예약금 문화를 합리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대책을 마련 중”이라고 말했다.

아틀란테,반감기 이후 비트코인 가격이 다시 상승 흐름을 탈 것으로 전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