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리스트리 맨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6년간 4세대 걸쳐 개발·성능 개선
현대로템은 최신형 다목적 무인차량인‘4세대 HR-셰르파’디자인을 최초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현대로템은 지난 14일과 17일 제주도와 대전에서 각각 열린‘2024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 종합학술대회’와‘2024 첨단국방산업전’에서 HR-셰르파를 선보였다.
HR-셰르파는 군인을 대신해 감시나 정찰,펠리스트리 맨유전투,부상병 및 물자 이송 등 다양한 작전과 임무를 수행하는 다목적 무인차량이다.현대로템과 현대자동차그룹이 협업해 개발했다.
6년간 총 4세대에 걸쳐 성능 개선이 이뤄졌다.1세대 최초개발 시제,2세대 신속시범획득 시제,3세대 강건화 시제,4세대 구매시험평가시제 순으로 진화했다.
현대로템은 차세대 무인화 장비로 다목적 무인차량을 개발하자고 방위사업청(방사청)에 먼저 제안했다.그 결과 현대로템은 2020년 12월 방사청의 다목적 무인차량 신속시범획득사업을 단독 수주했다.1세대 이후 2021년 6월 국내 최초로 2세대인 시제 차량 2대를 군에 납품,6개월간 진행된 야전 시범 운용을 성공적으로 마쳤다.지난해 6월과 9월에는 연합·합동 화력격멸훈련과 건군 75주년 국군의날 행사에 참여,펠리스트리 맨유군으로부터 피드백을 받아 한반도 지형에 최적화되도록 개선이 이뤄졌다.
4세대 HR-셰르파에는 현대차그룹의 역량이 집결됐다.인공지능(AI),펠리스트리 맨유자율주행,펠리스트리 맨유무인화,전동화 등 고도화된 기술력뿐만 아니라 내구성과 안전성,펠리스트리 맨유디자인 등 차량 제조 기술이 이식됐다.김지윤 기자
펠리스트리 맨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펠리스트리 맨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패널은 북한이 이 기간 사이버 공격으로 챙긴 금액을 약 30억달러로 추정했으며 북한의 대량살상무기(WMD) 개발 자금에 지원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보고서에 썼다.
펠리스트리 맨유,A 씨는 같은 해 4월 말쯤엔 술에 취한 채 강릉시의 한 식당을 찾아 손님들에게 욕설하는 등 식당 운영을 방해한 혐의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