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w88.com

맨체스터 시티 fc 대 레스터 시티 통계

NO.1: 레스터 시티 대 맨체스터 시티 fc 통계

파주시 "75세 이상 고령 운전자 면허 자진 반납 유도하기 위해 노력할 것"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경기 파주시는 75세 이상 운전자가 자동차 운전면허를 자진 반납할 경우 지급하는 인센티브를 10만원에서 30만원으로 올린 결과 자진 반납이 크게 늘었다고 밝혔다.

지난해까지 65세 이상 고령 운전자에게 최초 1회에 한해 10만 원의 지역화폐(파주페이)를 지급했던 파주시는 올해부터는 75세 이상이 반납할 경우 30만 원으로 상향했다.65∼74세가 반납할 경우에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10만 원을 지급한다.

이는 고령 운전자로 인한 교통사고 예방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교통사고율이 급증하는 75세 이상의 자진 반납을 유도하기 위한 조치이다.

그 결과 올해 상반기에 운전면허를 반납한 75세 이상 고령자는 모두 412명으로,맨체스터 시티 fc 대 레스터 시티 통계지난해 상반기(304명)보다 35.5% 늘었다.

파주시 관계자는 "더 많은 고령 운전자의 자진 반납을 유도할 수 있도록 버스정보,맨체스터 시티 fc 대 레스터 시티 통계전광판,맨체스터 시티 fc 대 레스터 시티 통계누리소통망(SNS),맨체스터 시티 fc 대 레스터 시티 통계소식지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험개발원에 따르면 작년 기준 65세 이상 고령 운전자가 낸 사고율이 65세 미만 운전자보다 13% 높은 것으로 나타나면서 고령 운전자의 면허 자진 반납이 필요하다는 여론이 확산되고 있다.

레스터 시티 대 맨체스터 시티 fc 통계

:개회사 하는 리사 수 AMD CEO(타이베이 로이터=연합뉴스) 리사 수 AMD 최고경영자(CEO)가 3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컴퓨텍스 포럼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맨체스터 시티 fc 대 레스터 시티 통계,하지만 이번 시행령 개정에도 단통법 이전처럼 보조금 경쟁이 치열해지긴 어렵다는 예상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