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스타 야구 비하
생일 하루 전 위싱턴DC 의사당 주변서 행사
공화당 상하원의원·경제인‘줄 대기’대거 참석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1·6 의회 폭동 사태 3년 만에 워싱턴DC 국회의사당으로 화려하게 귀환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만 78세 생일을 하루 앞둔 13일(현지시간) 의사당 인근‘캐피털 힐 클럽’에서 공화당 하원의원들과 조찬 모임으로 회동한 뒤 주변 전미공화당상원위원회 본부에서 같은 당 상원의원들과 만났다.
참석한 상원의원 중에는 1·6 의회 폭동 당시 트럼프 전 대통령을 비판해 한동안 관계가 멀어졌던 미치 매코널 상원 원내대표도 있었다.매코널 의원은 지난 3월 공화당 대선주자로 유력해진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지지를 표했다.두 사람이 한자리에 마주한 것은 2020년 이후 처음이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상원의원들로부터 생일 축하 케이크를 받고 촛불을 껐다.생일 축하를 위해 마련된 자리지만,이스타 야구 비하트럼프 전 대통령은 2021년 1월 6일 자신의 낙선에 반발한 지지자들에 의해 점령됐던 의사당으로 환영을 받으며 돌아온 분위기를 연출했다.
미국의 주요 기업인들도 줄을 대기 위해 트럼프 전 대통령을 만났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하원의원들과 조찬 이후 상원의원들을 만나기에 앞서 기업 관련 단체인‘비즈니스 라운드테이블’주최 행사에 참석했다.
NBC방송에 따르면 이 자리에는 제이미 다이먼 JP모건체이스 회장,이스타 야구 비하제인 프레이저 씨티그룹 최고경영자(CEO),이스타 야구 비하브라이언 모이니한 뱅크오브아메리카 CEO,이스타 야구 비하팀 쿡 애플 CEO 등 최소 80명의 경영자들이 참석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법인세율을 21%에서 20%로 낮추는 감세 공약과 함께 규제 완화에 대한 입장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미국 민주당과 조 바이든 대통령 선거캠프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이날 행보를 집중적으로 견제했다.
민주당 전국위원회는 1·6 의회 폭동 당시 시위대의 공격 장면을 재상하는 전광판 차량을 트럼프 전 대통령의 행사장 주변에 배치했다.바이든 대통령의 선거캠프도 경합주에서 방송되는 30초 분량의 TV광고를 통해 1·6 의회 폭동 장들을 노출했다.
이스타 야구 비하
:지난 2일 오후 SNL 코리아 시즌5 첫 회에서 윤석열 대통령으로 분장한 김민교는 3·1절 기념사를 언급했다.
이스타 야구 비하,당장 이런 금융완화 정책을 한꺼번에 풀기는 쉽지 않겠지만 마이너스 금리 해제와 함께 ETF의 매입 중단 발표 등도 금융시장에서 예상하는 정책 전환 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