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바둑이
NO.2: 바둑이 강아지
NO.3: 바둑일정
NO.4: 바둑이 방울
NO.5: 바둑이 영어로
NO.6: 바둑이 족보
NO.7: 바둑일보
NO.8: 바둑이게임
NO.9: 바둑이사이트
NO.10: 바둑이 pc방 창업
한국자동차기자협회 이달의 차 결과
50점 만점 중 34.3점 획득해 선정
[서울경제]
한국자동차기자협회(KAJA)는 2024년 6월의 차에 기아 더 뉴 EV6를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기자협회 산하 올해의 차 선정위원회는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한 달 동안 출시된 신차와 부분변경 모델을 대상으로 심사해 이달의 차를 발표한다.△내·외부 디자인 및 감성 품질 △안전성 및 편의 사양 △동력 성능 △에너지 효율성 및 온실가스 배출 △상품성 및 구매 의향도 등이 평가 대상이다.
더 뉴 EV6는 총점 50점 중 34.3점을 얻으며 6월의 차에 최종 선정됐다.특히 에너지 효율성과 온실가스 배출 부문에서 10만 점 중 8.3점의 우수한 성적을 받았다.동력 성능 부문에서는 7점을 기록했다.이번 후보에는 기아 더 뉴 EV6를 포함헤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EQA,바둑이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바둑이캐딜락 리릭,바둑이KG 모빌리티 더 뉴 토레스(브랜드명 가나다순)가 올랐다.
정치연 올해의 차 선정위원장은 "새롭게 선보인 더 뉴 EV6는 기아 신규 패밀리룩을 반영한 역동적 디자인에 84kWh 4세대 배터리를 탑재해 494㎞의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를 갖췄다"며 "차량과 사용자 간 연결성을 강화하는 소프트웨어 중심 자동차(SDV) 기반 첨단 인포테인먼트 등 여러 편의 장비를 보강해 상품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한국자동차기자협회는 2019년부터 이달의 차를 선정·발표해오고 있다.지난달‘이달의 차’에는 포르쉐 3세대 신형 파나메라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바둑이게임
:김만흠 정책위원장은 "주요 과제 정책 내용에 청년 문제가 핵심으로 들어갈 수밖에 없다"며 "현재 우리 사회가 당면하고 있는 모든 부분에서 청년과 관련된 정책이 빠질 수 없고 그 준비를 하고 있다.
바둑이,그중에는 세계 위암치료 지침을 바꾼 중요한 연구도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