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칼 여캐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시청서 차량이 역주행하며 시민들에게 돌진
사망 9명,중상 1명,경상 3명
소공로 일방통행 구간에서 역주행 후 돌진한 듯
운전자 60대 남성,급발진 주장…경찰,조사 중
인도를 걷거나 신호를 대기하던 시민들이 다수 사망했다.사고가 발생한 시간은 저녁 식사 후 퇴근하는 직장인이 몰린 시간대였다.
서울 한복판서 車가 돌진…시민 9명 숨졌다 2일 CBS노컷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전날 오후 9시 27분쯤 서울 시청역 인근에서 검은색 승용차가 인도로 돌진해 시민 9명이 사망했다.중상자 1명과 경상자 3명 등 부상자도 발생해 현재까지 사상자는 총 13명이다.
소방당국이 오후 9시 33분 도착해 구조작업에 나섰지만 6명에 대해 현장에서 사망 판정을 내렸다.상황이 그만큼 심각했던 것이다.
시민들을 친 가해 차량을 몬 60대 남성도 병원으로 이송됐고,경찰은 해당 병원에서 이 남성과 동승자를 상대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경찰에 따르면 운전자는 차량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음주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일방통행 역주행→인도 돌진…목격자 "시민들 혼비백산" 목격자 진술 등 취재 내용을 종합하면 가해 차량은 소공로 내 일방통행 구간을 빠른 속도로 역주행했다.
그러다가 인도로 돌진해 시민들을 덮쳤다.길을 걷던 시민도 있었고,건널목을 건너기 위해 신호 대기 중이었던 시민도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가해 차량은 다른 차량과 충돌한 뒤 시청역 인근 한복판에 멈춰선 것으로 파악됐다.
사고가 난 시간대는 저녁 식사 후 퇴근하는 직장인이 몰리는 시간대였다.사망자들은 30대와 40대,50대로 알려졌다.
사고 현장 건너편에 있던 20대 목격자는 CBS노컷뉴스에 "한 번 부딪히고 튕긴 차량이 저희 쪽으로 왔다"며 "차량 굉음이 들렸고,(차가 갑자기 달려오니) 혼비백산해서 도망쳤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사고 후 도로 한 가운데 시민이 누워있었고,다른 시민들이 그 분을 구하려고 시도했다"고 덧붙였다.
시민들을 덮친 가해 차량은 도로에 있던 차량 두 대를 들이받고 덕수궁 대한문 방면인 시청역 12번 출구 방향까지 튕겨 나간 것으로 전해졌다.가해 차량이 얼마나 빠른 속도로 달렸는지 가늠할 수 있는 대목이다.
사고 현장은 참혹했다.인도와 차도를 구분하는 분리대 5~6개가 뽑히거나 휘어 파손됐고,귀칼 여캐 월드컵일부 뽑힌 분리대는 인접 가게로 튀어 유리창을 깨기도 했다.응급대원들은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차에 치인 시민들을 상대로 심폐소생술을 실시하는 등 긴박한 상황이 이어졌다.
도심 곳곳에 사고 흔적이 고스란히 남은 가운데 당국은 일반 시민들의 접근을 막고 통제 중이다.경찰은 운전자를 상대로 조사를 이어갈 방침이다.
귀칼 여캐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귀칼 여캐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미국 유력지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지난달 31일자 기사에서 푸바오를 둘러싼 논쟁이 빚어지면서 중국의 판다 외교가 시험대에 올랐다고 지적했다.
귀칼 여캐 월드컵,(사진=연합뉴스)] 파산한 가상자산 거래소 FTX의 디지털자산 공동 최고경영자(CEO)를 지낸 라이언 살라메가 현지시간 28일 미국 법원에서 징역 7년 6개월을 선고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