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침 맞고 뻐근함
3일 뉴스1에 따르면 전날 각종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시청 9명 사망사고 원인 나왔다네요.음주 아니고 급발진도 아님.호텔 입구에서부터 부부가 싸우더니 다 같이 죽자고 하는 대화 내용이 블랙박스에 그대로 녹음됨.그리고 풀악셀 밟음"이란 글이 떠돌았다.
또 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조선호텔앤리조트 직원 A씨가 "부부싸움으로 인한 홧김 풀악셀 맞다"는 댓글을 남겼다.A씨는 "서울호텔 맞고 호텔에서부터 싸웠다.호텔 CCTV에도 고스란히 있는 걸로 알고 있다"며 "물론 경찰에서도 (영상을) 가져갔다"고 전했다.현재 A 씨의 댓글은 삭제된 상태다.
앞서 가해차량 운전자의 아내는 한 매체를 통해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친오빠의 칠순잔치 행사에 참석한 후 집으로 돌아가다가 사고가 일어났다"고 설명하며 "술자리는 절대 아니었다.밥만 먹었다"고 말한 바 있다.
현재 가해차 운전자는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업무상과실치사상 위반 혐의로 입건돼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침 맞고 뻐근함
:MS는 3일(현지시간) 블로그를 통해 "'스톰-1679'와 '스톰-1099'이라는 두 러시아 조직이 국제올림픽위원회(IOC)를 폄하하고 이번 올림픽이 폭력으로 얼룩질 것이라는 인상을 심기 위해 (허위 정보를) 기획했다"고 전했습니다.
침 맞고 뻐근함,한편, 블랙핑크 멤버들은 YG엔터테인먼트와 그룹 활동에 대해서만 계약을 맺었으며, 리사는 최근 개인 레이블 LLOUD를 설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