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od 다운로드
부산시와 경남도가 행정통합과 관련해 추진 절차와 체계 마련 등 3가지 사항을 협력하기로 했다.
박형준 부산시장과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17일 오전 부산시청에서 행정통합 등을 위한 공동합의문을 채택했다.
두 시·도는 행정통합안을 오는 9월까지 마련하고 '부산·경남 행정통합 공론화위원회'를 발족해 민간 주도의 공론화를 진행한다.
내년 상반기에는 여론조사를 거쳐 시·도민의 행정통합 의사를 확인할 방침이다.
또 맑은 물 공급을 위해 낙동강 녹조 발생 대응과 수질개선에도 노력하기로 했다.
박형준 시장은 "지난해 행정통합 여론조사 결과 인지도가 높지 않았지만,aod 다운로드공감할 수 있도록 공론화 과정을 거치겠다"고 말했다.
박완수 도지사는 "행정통합 효과를 거두기 위해서는 정부에서 과감하게 권한과 재정을 이양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박 지사는 부산·경남 행정통합 논의에 울산시가 참여해야 한다는 입장도 밝혔다.
부산시,aod 다운로드울산시,aod 다운로드경남도 3개 시·도가 합치면 인구가 780만 명에 이른다.
aod 다운로드
:“공익이 대체복무자 불이익보다 커”“36개월, 복무 내용 볼 때 징벌이라 보기 어려워”“합숙, 현역 비해 지나친 기본권 제한 아냐” ◆…헌법재판소 전경 (사진=연합뉴스) 헌법재판소(헌재)는 종교적 신념 등을 이유로 병역을 거부한 사람들에게 36개월간 합숙하며 대체복무 하도록 한 현행법에 대해 합헌(合憲) 결정을 내렸다.
aod 다운로드,kr/b71afn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