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셀틱 fc 대 레인저스 fc 타임라인
올해 하반기 은행권 첫 채용…기업금융·개인금융·우리 히어로·디지털/IT 등 6개 부문
우리은행이 올 하반기 은행권 중 처음으로 210명 규모의 신입행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기업금융 △개인금융 △우리 히어로 △디지털/IT △보훈특별채용 △장애인 특별채용 등 총 6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기업금융 및 개인금융,레인저스 fc 대 셀틱 타임라인우리 히어로 부문은 △서류전형 △1차/2차/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되며,디지털/IT 부문의 경우 1차면접과 코딩테스트를 함께 실시한다.총 3번의 면접전형을 통해 직무역량뿐만 아니라,금융인으로서 갖춰야 할 소양 및 인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최종 선발된 인재는 입행 후 미래 영업전문인력 선발 과정인‘차세대 RM(기업금융)·PB(자산관리) 사전양성과정’에 패스트트랙(Fast-Track)으로 지원할 수 있는 우대 혜택이 주어지며,레인저스 fc 대 셀틱 타임라인디지털/IT 부문 인재의 경우 약 1년간 영업점 근무를 통해 영업현장의 프로세스를 익히고 관련 본부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이번 새롭게 도입된 '우리 히어로' 부문은 전역(예정) 장교를 대상으로 도전정신과 책임감,직무 적합도를 심층 평가해 역량을 갖춘 우수한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다.국가를 위해 헌신한 전역(예정) 장교들에게 새로운 출발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 더욱 의미가 있다.
또한 우리은행은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다문화가정 자녀 △장애인 △국가보훈 대상자 등 다양한 계층의 사회적 배려 대상자를 우대해 선발하는 등 ESG 경영을 지속 실천할 계획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창의적이고 도전적이며 금융인으로서 책임감을 갖춘 인재를 적극 채용할 계획"이라며,"우리은행의 미래를 함께 이끌어 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셀틱 fc 대 레인저스 fc 타임라인
:대신증권은 "위탁수수료 및 운용부분 수익 증가가 있었지만 주요 종속회사 충당금 적립에 따라 영업이익 규모는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레인저스 fc 대 셀틱 타임라인,근데 이 사람들은 왜 안 합니까? 진상을 밝히고 조사를 하면 감옥에 가기 때문에 못 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