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워볼 엔트리
퀴즈·연극·샌드 아트 등 다양한 콘텐츠 활용 콘서트 형식 진행
전남 완도군은 공직 기강 확립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해 지난 7일 생활문화센터에서 공직자를 대상으로‘청렴 라이브 교육’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이 주관했으며,파워볼 엔틀직원들의 청렴에 대한 이해 및 관심도를 제고하고 실시간으로 소통하기 위해 강의 형식이 아닌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교육 주제는‘다 함께 청렴 실천’으로 직원들이 팀을 이뤄 공직자 이해 충돌법,파워볼 엔틀적극 행정 등을 퀴즈로 풀어보고 연극과 샌드 아트를 통해 청렴의 중요성을 사례로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현철 완도군 부군수는 "군민에게 신뢰받는 행정이 되기 위해서는 공직자들이 업무에 대한 책임감을 갖고 투명하게 업무를 처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청렴한 조직문화가 탄탄하게 뿌리내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완도군은 부패·비리 신고 센터,파워볼 엔틀민원 만족 콜,파워볼 엔틀청렴 다짐 및 청렴 캠페인 운영과 더불어 직원 대상 청렴 자가 학습,파워볼 엔틀청렴 방송,파워볼 엔틀청렴 통화 연결음(비즈링) 이용 등 다양한 청렴 시책을 추진 중이다.오는 8월에는 청렴 의식 함양을 위해 군민을 대상으로‘찾아가는 청렴 교육’을 추진할 계획이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파워볼 엔트리
:산업단지를 중심으로 한 태양광 활성화, 에너지저장장치(ESS) 설비의 조기 보강, 지방자치단체별 이격 거리 규제 개선 등의 방안이 제시됐다.
파워볼 엔틀,이 부사장은 "이번 수상을 통해 HBM 분야에서 SK하이닉스가 이룬 탁월한 성과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 같아서 매우 기쁘다"며 "AI 시대가 본격화되면서 패키징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기술 혁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