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국 온두라스 u20
챗GPT 개발사 오픈AI가 직원들이 규제 당국에 인공지능 기술의 위험성을 알리지 못하게 막았다는 내부 고발이 제기됐습니다.
미국 일간 워싱턴포스트는 오픈AI 일부 직원들이 이달 초 미국 연방거래위원회에 7쪽짜리 서한을 보내 회사의 비밀 유지계약에 대한 조사를 촉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내부 고발자들은 오픈AI가 자사 기술이 인류에 미칠 수 있는 위험을 규제 당국에 신고하지 못하도록 불법적으로 금지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한국 온두라스 u20오픈AI가 지나치게 제한적인 고용과 퇴직,한국 온두라스 u20비밀유지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규제 당국에 우려를 제기한 직원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게 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어,한국 온두라스 u20오픈AI가 직원들에게 내부고발자 보상에 대한 연방 권리를 포기하도록 하는 협약에 서명하게 했다고도 지적했습니다.
또,한국 온두라스 u20이 협약은 직원이 당국에 정보를 공개하려 할 때 회사의 사전 동의를 받게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대해 오픈AI는 성명을 내고 회사의 내부고발 정책은 직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라며,인공지능 기술을 둘러싼 엄격한 토론은 필수적이라고 밝혔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한국 온두라스 u20
:추미애 전 법무부 장관, 전현희 전 국민권익위원장, 이언주 전 의원은 수도권 전략공천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국 온두라스 u20,코코아 가격이 올라 초콜릿 값이 상승할 경우 전반적으로 초콜릿 수요가 위축될 것으로 내다봐 코코아를 대체한 초콜릿을 개발하거나, 추가 소스나 과거와는 다른 옵션의 음료 메뉴를 선보이는 등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