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중국 목요일 로또
웹툰 부문 공모.9월 26일 접수 시작
'버프툰 오리지널 공모전' 작품 접수 기간은 9월 26일부터 10월 8일까지다.당선작은 심사를 거쳐 11월 26일 최종 발표한다.
버프툰은 웹툰,중국 목요일 로또웹소설과 엔씨소프트 지식재산권(IP)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다.지난 2018년부터 콘텐츠 창작자 발굴을 위한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공모 분야는 웹툰 부문이다.장르와 주제에 제한이 없으며 신인 작가 외에도 기성 웹툰 작가도 응모할 수 있다.
심사기준은 주제와 소재의 참신성 △일반 대중성 △등장인물 매력도 △스토리·작화의 완성도 △IP 확장 가능성 등 5가지다.심사에는 주관 기관과 콘텐츠 업계 전문 심사위원이 참여할 예정이다.
당선작은 엔씨소프트 버프툰과 퍼플 라운지 서비스 등을 통해 독자 접점을 넓힐 수 있다.이외에도 당선작은 다양한 IP 확장의 기회를 받는다.퍼플은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올인원 플레이 플랫폼으로 게임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중국 목요일 로또
:이 원장은 자본시장 밸류업 추진 방향에 "솔직한 심정으로는 좀비기업 퇴출이라든가 부족한 기업 등 기업 옥석이 가려져야 한다"며 "그 과정을 통해 투자자가 신뢰하는 기업과 그렇지 않은 기업은 가려져야 한다"고 말했다.
중국 목요일 로또,즉 반환받지 못한 전세금 액수에 상관없이 집주인이 전세금반환 의무를 지키지 않았다면 소송을 제기할 근거가 충분하다는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