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투르 드 프랑스
NO.2: 투르 드 프랑스 한국인
NO.3: 투르 드 프랑스 2024
NO.4: 투르 드 프랑스 우승 자전거
NO.5: 투르 드 프랑스 상금
NO.6: 투르 드 프랑스 규칙
NO.7: 투르 드 프랑스 수면
NO.8: 투르 드 프랑스 자전거
NO.9: 투르 드 프랑스 관중
NO.10: 투르 드 프랑스 사고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 홍보 부스도 운영
[서울경제]
현대건설(000720) 힐스테이트가 인천지역 최대 규모 행사인‘202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행사 기간은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이다.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올해 19회를 맞이한 지역 최대 규모 행사로 작년 15만명의 관객이 행사에 참여했다.올해부터 문화체육관광부의 '글로벌 축제 지원사업'과 '문화관광축제'로 지정,뚜르 드 프랑스매년 6억5000만 원의 정부지원금을 3년간 지원받아 국내 대표 글로벌 음악축제로 육성될 전망이다.올해 행사에는 국내외 40여 명의 뮤지션이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아티스트와 협업한‘2024 힐스테이트 브랜드 필름’을 최초로 공개한다.행사장에서는 고객을 위한 휴식공간과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VIP 전용 고객 공간‘힐스테이트 타운’은 힐스테이트의 정체성을 전달하며 축제 관람객의 포토존으로써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이외에도 일반 관객들도 사용할 수 있는‘힐스테이트 쉘터’에서는 설문조사 및 상담참여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행사장 내에는 오는 8월 분양을 앞두고 있는‘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홍보 부스도 설치될 예정이다.해당 단지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위치한 지하 2층~지상 최고 26층,뚜르 드 프랑스12개 동,뚜르 드 프랑스전용면적 84~215㎡ 총 722가구 규모로 공급될 예정이다.
아울러 힐스테이트·펜타포트 VIP 고객 선정 이벤트도 진행된다.7월 중 힐스테이트 홈페이지 및‘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분양 홈페이지에 안내할 예정으로 페스티벌 기간 중 힐스테이트 부스를 방문한 고객이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의 견본주택으로 방문할 경우 추가 선물도 제공할 계획이다.
투르 드 프랑스 사고
:박정하 수석대변인은 이날 비대위 회의 직후 브리핑에서 “한 위원장이 ‘경선이 아닌 단수 추천의 경우에는 우리 스스로 분명해야 하고 자신은 로직, 논리가 있어야 한다’는 의견을 밝혔다”고 전했다.
뚜르 드 프랑스,외환당국 관계자는 “더욱 많은 외환시장 참가자들이 거래 환경 변화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며 “시장참가자들과 긴밀히 소통하고 RFI와 외환시장 참가자들의 구조개선 이행 준비 상황을 면밀히 점검해 ‘외환시장 구조개선’이 성공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사전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