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제물포고 야구부
환경부 한국환경공단이 13일 오후 6시를 기해 서울 서남권 7개 구와 경기 남부·북부권 13개 시군에 오존주의보를 내렸다.
오존주의보가 발령된 서울 지역은 강서구·구로구·영등포구·동작구·관악구·금천구·양천구이다.발령 지역 시간 평균 오존 농도는 오후 6시 현재 0.1300ppm(100만분의 1)을 기록하고 있다.
경기 지역은 용인·평택·이천·안성·여주·고양·의정부·파주·김포·양주·포천·동두천·연천이다.시간 평균 오존 농도는 오후 6시 현재 남부권 0.1389ppm(100만분의 1),북부권 0.1211ppm을 기록하고 있다.
1시간 평균 공기 중 오존(O₃) 농도가 0.12ppm 이상이면 오존주의보가,제물포고 야구부0.30ppm 이상이면 오존경보가,0.50ppm 이상이면 오존중대경보가 각각 발령된다.
오존농도가 높으면 눈과 코,제물포고 야구부호흡기를 자극하며,제물포고 야구부오래 노출되면 폐 질환과 천식 등 호흡기 질환을 일으킬 수 있다.오존주의보가 발령되면 노약자와 어린이,제물포고 야구부호흡기·심장질환자는 실외활동을 자제해야 한다.일반인도 실외활동이나 과격한 운동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제물포고 야구부
:전 재산이나 다름없는 전세보증금을 날린 서민들에게는 삶이 지옥이었을 것이다.
제물포고 야구부,페드로 산체스 스페인 총리는 이날 이 조치를 공식 승인할 내각 회의에 앞서 TV 연설을 통해 “팔레스타인 국가 인정은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평화 실현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가진 역사적 결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