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화승

sureplay

NO.1: sureplay

NO.2: surepayroll

NO.3: surepay

NO.4: surepayroll employer login

NO.5: surepay login

NO.6: surepayroll customer service

NO.7: surepay finance

NO.8: surepay barbados

NO.9: surepayroll reviews

NO.10: surepayroll accountant login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AP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AP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에 수십조원대의 성과 보상을 하기로 한 결정을 재승인하는 안건이 13일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테슬라 본사에서 열린 주주총회에서 가결됐다.

이날 테슬라는 연례 주주총회에서 머스크 CEO에게 경영 성과에 따라 3억 300만주의 스톡옵션(주식매수청구권)을 지급하기로 한 2018년 보상안 재승인 안건이 통과됐다고 밝혔다.찬반 표결 수치는 현장에서 공개되지 않았지만,sureplay머스크는 “아주 큰 표차로 통과됐다”고 했다.

이 보상안은 머스크가 테슬라의 매출과 시가총액 등 기준을 단계별로 달성할 경우,sureplay12회에 걸쳐서 스톱옵션을 지급한다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스톡옵션의 가치는 테슬라의 주가가 높았던 한 때 560억 달러(약 77조원)에 달했으나,테슬라 주가가 하락하며 480억 달러(약 66조원)어치로 줄어들었다.

앞서 2018년 이 보상안이 이사회와 주총을 거쳐 승인된 후 머스크는 계약상의 경영 성과를 모두 달성,스톡옵션을 받았었다.하지만 소액주주인 리처드 토네타가 보상이 과하다며 이를 무효로 해달라는 소송을 제기해 올해 1월 잠정 승소하며 머스크가 스톡옵션을 반납해야할 상황에 놓이게 된 것이다.

머스크는 이 보상안을 유지하지 못할 경우 테슬라 경영에서 손을 떼겠다고 하는 등 주주들에게 투표에 찬성표를 던질것을 강하게 요청해왔다.이번 투표에서 최종 가결된 만큼 테슬라 이사회는 보상안 무효 소송의 1심 판결에 대한 항소에서 유리한 고지를 차지하게 됐다.

다만 일각에선 이번 주총 승인이 법원 판결에 큰 영향을 주지 않을 수 있따는 전망도 있다.법원이 주총 투표의 효력을 인정하지 않을수도 있다는 것이다.투표 결과로 테슬라의 주가는 이날 3% 가깝게 상승 마감했다.

surepay barbados

:여권에 대적할 유력 야권 인사들 상당수가 수감 중이거나 출마가 막혔기 때문이다.

sureplay,브루나는 현재 단식에서 세계 22위, 줄리아는 86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