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
NO.2: 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 리뷰
NO.3: 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 디시
NO.4: 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 中文
NO.5: 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 소설넷
NO.6: 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 txt
NO.7: 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 텍본
NO.8: 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 웹툰
NO.9: 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 표절
"폭염·폭우로 피해 우려…시설 점검하고 물량 비축"
(서울=연합뉴스)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이 17일 강원 평창군을 방문해 여름 배추 작황을 점검하고 있다.2024.6.17 [농림축산식품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17일 "여름철은 폭염,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폭우 등으로 배추 재배가 어려운 시기"라며 "농촌진흥청,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지방자치단체,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농협 등과 함께 생육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송 장관은 이날 여름배추 주산지인 강원 평창군을 찾아 여름배추 작황과 김치 업계 재료 확보 동향 등을 점검하며 이같이 말했다.
배추 도매가격은 봄배추가 출하되면서 이달 상순 포기당 2천206원으로 1년 전보다 24% 내렸고 평년보다도 10% 하락했다.
이달 양배추와 대파 도매가격은 4월과 비교해 각각 50.2%,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26.4% 떨어졌고 같은 기간 양파 도매가격은 23.4% 내렸다.
그러나 노지채소는 기온,강우 등 기상 요인과 생육 관리에 따라 생산량 변동이 큰 품목이므로 작황 관리가 중요하다.
농식품부는 고랭지 배추 재배 면적이 평년보다 5%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여름배추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생육 관리에 더 신경 써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송 장관은 지자체 등에 "고랭지 배추,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무 생산성 제고를 위해 토양 개량,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생육 관리 상황을 점검하고 집중 호우로 인한 농지 침수·유실에 대비해 배수로 정비를 철저히 해달라"고 요청했다.
송 장관은 농촌진흥청에는 "고랭지 채소 기술 지도에 만전을 기하고 더위에 강한 품종을 보급해 달라"고 지시했다.
아울러 농협중앙회에는 "여름배추 계약재배 물량을 확대하고 계약재배 농가가 안정적으로 배추와 무를 생산할 수 있도록 약제와 영양제를 충분히 지원하는 한편 배추 예비묘를 차질 없이 공급해달라"고 당부했다.
송 장관은 또 김치협회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봄배추를 많이 매입해 재배 농가를 돕고 여름철 공급 부족에도 대비해 달라"고 요청했다.
농식품부는 공급 감소에 대비해 봄배추와 봄무를 1만5천t(톤)을 비축하고 있으며 2027년 완공을 목표로 강원권에 비축기지를 신축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