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베트남 쿠웨이트 축구
7월 15일부터 강원한우브랜드 참여 12개 시·군서 동시 진행[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강원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은 브랜드 출범 8주년을 맞이하여 하나로마트,강원한우 마포점 등 24개 지점,베트남 쿠웨이트 축구농협몰,강원한우 스마트스토어에서 다양한 혜택을 담은 기념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동안 제품 최대 40% 할인,강원한우 미역국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정민 강원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 대표이사는 “강원한우는 출범 이후 강원 지역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로의 성장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 2023년 축산물브랜드 경진대회 대통령상(대상) 수상을 통해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인정받았다”며 “ 앞으로도 강원의 청정 자연에서 자란 고품질의 한우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강원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축산농가와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대표한우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베트남 쿠웨이트 축구
:지난해 4월 김희곤 국민의힘 의원 등이 코너스톤 투자자 제도 도입 등을 골자로 하는 자본시장법 개정안을 발의했지만 같은 해 6월 한 차례 상정 이후 논의가 끊겼다.
베트남 쿠웨이트 축구,전 부회장은 지난 21일 인사 발령과 동시에 화성 사업장으로 출근해 사업부별로 업무 보고를 받고 향후 전략 구상에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