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빙고 노래

【마이클 올리스】- 징가 슬롯 공짜

NO.1: 마이클 올리세

NO.2: 마이클 올리스 게임

NO.3: 마이클 올리스 메달

NO.4: 마이클 올리세 통계

NO.5: 마이클 올리세 fm

NO.6: 마이클 올리세 키

NO.7: 마이클 올리스 일정 및 경기 결과

NO.8: 마이클 올리스 france

NO.9: 마이클 올리세 이적료

NO.10: 피파 마이클 올리세

ⓒSNS
ⓒSNS[데일리안 = 표윤지 기자] 국내 1위 즉석밥 업체 상품이 소비기한은 6개월가량 남았지만 곰팡이로 뒤덮인 상태에서 유통됐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1일 채널A에 따르면 검은색 곰팡이로 뒤덮인 즉석밥의 소비기한은 2025년 1월 28일까지였다.

제보자 A 씨는 "쉽게 안 뜯길 정도로 완전히 밀봉돼 있었다"며 "뜯어보니 이상한 냄새가 났고 완전히 썩어 있어 입맛이 뚝 떨어졌다"고 했다.

첨부된 사진에는 제품 용기 가장자리가 액체로 흥건히 고여 있었다.또 다른 제품에도 새까만 곰팡이가 피어있었다.

이와 관련 해당 즉석밥 업체는 무균 진공 상태에서 제조돼 밀봉되기 때문에 유통·보관 과정에서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해명했다.특히 방부 처리가 되지 않아 작은 틈이 생길 경우 곰팡이가 침투할 수 있다는 것이다.

식품업계 전문가는 "포장이 손상되거나,마이클 올리스포장에 일부 공기가 통할 수 있다"며 "(포자가)제품 안에 들어가면 곰팡이가 발생할 수 있다.서늘한 곳 그리고 습기가 많지 않은 곳에 보관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마이클 올리세 fm

:kr[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마이클 올리스,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는 올해 실적 반등을 통해 극심했던 지난해 적자를 만회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