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해외 카지노 게임

kpp파레트

NO.1: kpp파렛트

NO.2: kpp파렛트 규격

NO.3: kpp파렛트 이동전표

NO.4: kpp파렛트 종류

NO.5: kpp파렛트 회수

NO.6: kpp파레트 규격

정책 서민금융 상품 '원스톱'으로 망라
서민금융 지원,kpp파레트복지와 법률 지원까지 확대


[서울경제]

금융위원회가 이달부터 서민금융 지원을 위한 종합 플랫폼‘서민금융 잇다’를 출시하고 운영에 나선다.그동안 산재됐던 다양한 서민지원 제도를 한 데 모아 제공하고 이용자의 이용 편의성을 제고한다는 계획이다.아울러 서민금융 복합지원의 범위를 기존 금융과 고용에 더해 복지와 법률지원까지 확대하기로 했다.

27일 금융위는 이달 30일부터‘서민금융 잇다’를 내놓는다고 밝혔다.플랫폼 명칭은 저신용·저소득층이 이용할 수 있는 서민금융상품이 다‘있고’비대면 복합상담을 통해 고용·복지,채무조정 제도를‘이어주는 것’을 목표로 하겠다는 의미로 지어졌다.

플랫폼 이용자는 한 번의 조회로 이용 가능한 민간과 정책서민금융상품의 종류를 확인하고 금리,kpp파레트한도를 비교해 손쉽게 본인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출시 직후‘서민금융 잇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은 새희망홀씨,kpp파레트사잇돌대출,민간 서민금융상품 등 은행권 서민 금융상품 14개를 포함한 72개 상품이다.금융위는 점차 서민금융 이용자의 선택권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기존에는 직접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를 방문해야 받을 수 있었던 고용·복지·채무조정 연계 등 복합상담 서비스도‘서민금융 잇다’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이용할 수 있게 된다.아울러 이용자의 상황에 따라 맞춤형 연계 서비스도 추천받을 수 있다.

사진 제공=금융위원회
사진 제공=금융위원회


이날 금융위는‘서민금융 잇다’출시 발표 이외에 금융·고용·복지 복합지원 추가 방안을 내놨다.

우선 관계부처는 정책 서민금융 이용 없이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서 고용지원 서비스를 연계 받은 후 신규 취업한 고객에게도 신용·부채관리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아울러 복합지원 서비스 접근성을 제고하기 위해 서민금융콜센터 내 복합지원 서비스 의뢰 건 전담 인원을 기존 2명에서 5명으로 확대한다.

서민금융 이용자 등이 보다 두터운 복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유관 기관 간 협업도 강화한다.자살 위험군으로만 한정되었던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정신건강복지센터간 안내 대상자를 심리상담이 필요한 고객 모두로 확대하는 등 금융·정신건강 지원간 연계를 확대한다.

불법사금융 피해가 확인되는 서민금융 이용자 등에게는 내년 구축 예정인 대한법률구조공단의 법률구조플랫폼을 통해 법률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아울러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 방문한 고객의 불법사금융 피해가 확인되는 경우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서 금융감독원 불법사금융 피해 신고센터에 전달하고 금감원도 불법사금융 피해 상담 시 서민금융 상담을 희망할 경우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 전달하는 등 불법사금융 피해자에 대한 금융감독원-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간 복합지원을 강화한다.

이날 발표를 진행한 김주현 금융위원장은 "정부는‘잇다’가 더 편리하고 효과적인 서민지원 종합플랫폼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필요한 기능을 더욱 강화하겠다"며 “복합지원 방안과 서민금융 종합플랫폼‘잇다’가 현장에서 잘 실행될 수 있도록 관계기관의 많은 협조와 노력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kpp파렛트 종류

:올해 영업이익 전망치는 기존 대비 25% 하향했다.

kpp파레트,▶ 인터뷰 : 박진백 / 국토연구원 부연구위원- "신혼 때 쓰는 돈의 79%가 주거비로 조사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