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정선여행
NO.2: 정선여행코스
NO.3: 정선여행 가볼만한 곳
NO.4: 정선여행지
NO.5: 정선여행 순서
NO.6: 정선여행 정선군
NO.7: 정선여행 지도
NO.8: 구월동 정선여행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8일(현지 시각) 폭스뉴스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후보 사퇴 압박을 받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자존심이 강하다”며 대선 레이스를 완주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트럼프는 “그(바이든)는 아시다시피 자존심이 강하며 그만두고 싶어 하지 않는다”며 “그렇게 (사퇴) 하고 싶어 하지 않는다.그게 그가 원하는 것처럼 보인다”고 말했다.이어 “흥미롭게도 그는 대의원을 확보했기 때문에 많은 힘을 지녔다”며 “그가‘내가 그만두겠다’고 말하지 않는 한 민주당은 수정헌법 25조 외에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했다.미국 수정헌법 25조에는 부통령과 내각 구성원이 현직 대통령의 직무 수행이 불가능하다고 선언할 수 있다는 내용이 담겨있다.이 경우 부통령이 대통령 권한 대행을 맡을 수 있다.
트럼프는 민주당과 언론을 언급하며 “그들은 바이든을 여전히 옹호하고 있지만,정선여행지금은 그렇게 하기가 매우 어려워지고 있다”고 강조했다.또한 만약 바이든 대통령이 후보직에서 물러난다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민주당 대선 후보를 물려받을 것이라 내다봤다.트럼프는 “음,정선여행그녀(해리스 부통령)가 될 것 같다”며 “그들(민주당)은 투표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달 27일 진행한 트럼프와의 첫 TV 토론에서 말을 끝내지 못하고,정선여행쉰 목소리를 내는 것은 물론 중간중간 허공을 바라보는 모습을 보이면서 인지력 부족 논란에 휩싸였고,정선여행이후 주요 언론은 물론 민주당 내부에서도 후보 사퇴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