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달이 주술회전 이상형 월드컵

【k리그 올스타 아틀레티코】- 라스베가스 카지노 카드

NO.1: k리그 올스타 아틀레티코

매트 사이에 아동 거꾸로 넣고 방치…CCTV 삭제 정황

연합뉴스
연합뉴스
경기 양주시의 한 태권도장에서 5살 아동을 심정지 상태에 빠트린 30대 관장이 14일 오후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받는다.

경찰과 법원 등에 따르면 태권도장 관장 30대 남성 A씨에 대한 영장실질심사는 이날 오후 3시에 의정부지법에서 진행된다.

앞서 경기북부경찰청 여성청소년수사대는 A씨에 대해 아동학대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아동학대 중상해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A씨는 지난 12일 오후 7시 20분쯤 경기 양주시 덕계동의 한 태권도장에서 매트를 말아놓고 그 사이에 5살 B군을 거꾸로 넣은 채 10분 이상 방치해 중태에 빠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A씨는 B군이 숨을 쉬지 않자 같은 건물 아래층에 있는 의원으로 옮겼고,k리그 올스타 아틀레티코회복되지 않자 의원에서 119에 신고했다.

소방 당국이 출동했을 당시 B군은 청색증을 보이며 호흡과 맥박이 없는 상태였고,k리그 올스타 아틀레티코심폐소생술(CPR)을 받으며 병원으로 이송됐다.현재까지도 B군은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으며 중환자실에서 치료받고 있다.

경찰은 A씨가 B군을 무리하게 방치하는 등 아동학대 정황을 확인하고 그를 현장에서 긴급체포했다.또 경찰은 A씨가 B군이 병원으로 이송된 이후 자신의 범행 장면이 담긴 태권도장 폐쇄회로(CC)TV 영상을 삭제한 정황도 파악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장난으로 그랬다"며 아동학대 혐의에 대해선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경찰 관계자는 "피의자가 이전에도 A군을 학대한 정황이 있다는 목격자 진술을 확보했다"며 "CCTV에 대해 포렌식을 진행하고 추가 범행이 있는지 조사를 이어갈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k리그 올스타 아틀레티코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k리그 올스타 아틀레티코

:2015년, 최 회장이 혼외자의 존재를 공개하면서 이혼 소송이 시작됐죠?<질문 2> 앞서 1심 재판부는 최태원 회장이 노소영 관장에게 위자료 1억 원과 재산분할로 665억원을 주라고 판결했는데요.

k리그 올스타 아틀레티코,UCA 측은 아르헨티나 인구의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