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상하이 하이강 경기

【롯데마트 월드컵 뷔페】2010 월드컵 한국 결과|상하이 하이강 경기

롯데마트 월드컵 뷔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내려오는 차단기에 맞아 넘어지는 자전거 영상./사진=한문철TV 캡처
내려오는 차단기에 맞아 넘어지는 자전거 영상./사진=한문철TV 캡처 좌회전 대기 중인 차량 뒤로 지나가던 자전거 운전자가 주차장 차단기에 부딪혀 쓰러질 경우 과실은 누구에게 있을까.

2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는 '차량 뒤로 지나가다가 내려오는 차단기에 맞고 넘어진 자전거.차량 잘못 있나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주차장에서 나온 SUV 차량 뒤로 급히 지나가려던 자전거 운전자가 내려오는 차단기에 부딪혀 쓰러지는 장면이 담겼다.

제보자 A씨는 "충돌한 느낌이 나 내려서 부축해 드리는데 저를 가해자 취급하더라.전 잘못한 게 없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구급차 불러달라고 해서 불러드렸고 구급대원은 저에게 병원접수 했냐길래 구급차만 부르고 접수는 따로 안 했다.보험 접수도 안 했다"며 "신호등이 없는 (비보호 좌회전) 장소이며 양쪽으로 차가 와서 차단기를 지나 정차한 상태였다"고 상황을 전했다.

한문철 변호사는 "이번 거는 투표할 필요도 없다.차량 잘못 없다.왜냐하면 나갈 때 보행자가 없었다.차단기 열리고 보행자가 없어서 나갔고,롯데마트 월드컵 뷔페잠시 멈춰 있었는데 자전거가 온 거다.자전거가 멈춰야 했는데 안 멈췄다"고 말했다.

이어 "자전거 운전자가 대인 접수해달라는 얘기 안 한다더라.그게 옳다.만약 치료가 필요하면 건강보험으로 치료받아야 한다.자전거의 100% 잘못"이라고 판단했다.

누리꾼들은 "저기를 비집고 가려다가 혼자 넘어진 걸 차량 잘못이라니" "당연히 차량 과실 없지" "가만히 있는 차에 부딪힌 자전거 잘못 아니냐" "차 잘못 없고 차 긁힌 거 있으면 손해배상 해줘야 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내려오는 차단기에 맞아 넘어지는 자전거 영상./사진=한문철TV 캡처
내려오는 차단기에 맞아 넘어지는 자전거 영상./사진=한문철TV 캡처


롯데마트 월드컵 뷔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롯데마트 월드컵 뷔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좋은 커버 감사하다"는 평을 남겼다.

롯데마트 월드컵 뷔페,주요 지역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16도, 인천 16도, 수원 13도, 춘천 13도, 강릉 14도, 청주 15도, 대전 13도, 전주 13도, 광주 14도, 대구 15도, 부산 16도, 제주 17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