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54년 월드컵
NO.2: 54년 월드컵 한국
소방당국 “뱀 종류와 자세한 경위 등 파악 중” 지난 16일 경기 김포시의 한 아파트 엘리베이터 안에서 뱀이 나와 소방당국이 포획 후 방생 조치했다.사진=YTN 보도화면 캡처
[서울경제]
경기 김포시의 한 아파트 승강기 안에서 뱀이 나와 소방당국이 포획 후 방생 조치했다.
18일 김포소방서에 따르면 지난 16일 오후 6시55분께 경기 김포시 장기동의 한 아파트 승강기 천장에 뱀이 있다는 신고가 소방당국에 접수됐다.
출동한 소방대원은 즉시 현장으로 달려갔지만 뱀이 나타나지 않아 철수했다.그러나 약 두 시간 뒤인 오후 8시40분께 재차 뱀을 목격했다는 관리사무소의 신고를 받고 다시 출동했고,54년 월드컵오후 9시20분께 승강기 천장 빈 틈에 있던 뱀을 포획한 것으로 전해졌다.
헤당 뱀은 아파트 단지 인근 산에서 내려온 것으로 추정되며 인적이 없는 풀숲에 방생된 것으로 전해졌다.
소방 관계자는 “뱀 종류와 자세한 경위 등을 파악 중”이라며 “뱀을 목격할 경우,54년 월드컵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즉시 119에 신고해달라”고 당부했다.
54년 월드컵 한국
:민주당 공천심사결과 발표하는 임혁백 공천관리위원장뉴스 기사(서울=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더불어민주당 임혁백 공천관리위원장이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공천심사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54년 월드컵,다우지수는 3거래일째, S&P500지수와 나스닥지수는 2거래일 연속 하락세를 이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