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표 예매
NO.2: 야구 표 예매 방법
NO.3: 야구 표 예매 시간
NO.4: 야구 표 예매 매크로
NO.5: 야구 표 예매 팁
NO.6: 기아 야구 표 예매
NO.7: 최강 야구 표 예매
NO.8: 두산 야구 표 예매
NO.9: 롯데 야구 표 예매
NO.10: lg 야구 표 예매
FCC "126개 통신사 중 14곳 만 철거 완료"미국 정부의 중국산 통신 장비 제재에도 미국 농촌 등 시골에서 운영하는 통신 네트워크에는 여전히 중국 통신 장비가 운영되고 있다.높은 철거 비용 때문이다.
14일 중국 언론 IT즈자가 인용한 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야구 표 예매아직 미국 시골 통신사의 40% 이상이 자금 부족으로 아직 화웨이와 ZTE 등 중국 통신사의 장비를 철거하지 못했다.
FCC는 2021년부터 미국 시골 통신사들에 화웨이,ZTE 등 장비가 국가 안보를 위협한다며 철거를 요구해왔다.
과거 미국에서 많은 시골의 통신사들이 좋은 대출 조건과 낮은 가격을 이유로 중국 장비를 도입한 상황이다.
일명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통신 네트워크 환급 프로그램'이라고 불린 철거 프로젝트에 당초 19억 달러(약 2조 6천163억 원) 비용이 들 것으로 예상됐다.
매체에 따르면,야구 표 예매미국 의회가 재정 지원이 필요한 시골 통신사들에 대해 자금을 지원했음에도 불구하고,야구 표 예매비용이 상승하면서 이 예산이 부족했다.예산을 30억 달러(약 4조 1천310억 원)까지 늘리는 법안은 아직 의회를 통과하지 못했다.
FCC 보고서는,야구 표 예매철거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100여 곳의 통신사 중 40% 이상이 추가 자금이 있어야만 하는 상황이라고 지적했다.
FCC는 많은 시골의 통신사가 철거 비용을 부담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는 점을 인정하면서도 중국 장비 철거를 요구하고 있다.FCC에 따르면 최근까지 126개 통신사 중 14개 만이 중국 장비를 제거,야구 표 예매교체 및 폐기하고 최종 인증을 완료했다.하지만 자금 신청을 한 절반 이상의 통신사는 철거를 위해 6개월의 연장 허가를 받아 어려움을 드러내고 있다.
결과적으로 남은 112개 통신사가 해답을 구해야하는 상황이다.
인력 채용난,야구 표 예매기상 요인 등이 더해지는 상황에서 일부 통신사는 장비 철거 비용이 지원되지 않는 것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